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소식들

ru21 효과 알유21 가격 먹는법

 오늘은 ru21 효과 알유 21 가격 먹는 법 포스팅해보겠습니다. ru21은 술을 마신 후 숙취해소를 위해 복용하는 숙취해소제로 음주 마니아들에게 인기가 아주 좋고 효과가 뛰어나다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ru21 정보

RU21-효과-알유21-가격
알유21 정보

 

 1. ru21 알유 21 가격 정보

 ru21은 본래 미국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스피릿 사이언스가 제조한 해외 제품으로 페이펄유통 기업을 통해 국내에도 편의점과 약국, 온라인 사이트 등 여러 곳에서 유통되고 있습니다. 20대 이상에게 가장 인지도 높은 숙취해소제 중 하나로 가성비가 아주 좋다고 평가받습니다.

 편의점 및 약국을 통해 유통되는 알유 21 가격 같은 경우 1통에 6 정의 알약이 들어있고 파는 곳마다 가격의 차이가 있으며 4,000원~6,000원 수준에 거래가 되고 일반적으로 5,000원 정도 가격에 구입이 가능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타사 숙취해소제랑 비교하면 상당히 저렴한데 그렇다고 효과가 나쁘지도 않아서 판매량이 좋습니다. 만약 더 싼 가격에 알유 21을 사고 싶으면 인터넷을 통해 구매할 경우 개당 3,000원대로 사실 수 있는데 정말 저럼 하지만 낱개로는 잘 안 팔고 대량 구매를 해야 하는 단점은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코로나 봉쇄가 해제되면서 술자리가 많아지고 있고 무엇보다 옛날과 달리 집에서 혼자 간단한 안주와 함께 음주를 즐기는 혼술 인구가 급증했기 때문에 이런 분들은 이왕 구매하는 겸 싸게 대량 구매해두고 필요할 때 복용하면 돈이 많이 절약되겠습니다.

 

 2. ru21 알유 21 성분

 알유 21은 식약처가 인증한 3가지 비타민을 기능성 원료로 첨가한 제품이라는 큰 장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우리가 일상에서 영양제로 가장 자주 먹는 성분인 비타민C가 하루 영양 기준치의 60%인 60mg 들어있고 비타민B2가 8.5mg 708%, 비타민B 6은 10mg로 666% 수준 함유되어있는데 모두 1회 제공량 기준입니다.

 3. ru21 알유 21 먹는 법

 알유 21 먹는 방법 역시 여타 다른 숙취해소제와 비슷한 방식으로 복용하시면 됩니다. 술자리가 잡혀서 술을 마시기 직전에 알이 21 2정을 충분한 물이랑 함께 복용하고 음주를 하시면 도움이 되고 만일 내가 술을 너무 많이 마셔도 술기운이 느껴지는 것 같다면 음주 후 2정을 더 복용하시면 됩니다.

 그럼에도 술을 마시고 집에서 잔 후 깨어나니 여전하게 숙취가 느껴진다면 마지막으로 남아있는 ru21 2정을 복용하면 도움이 됩니다. 주의할 점은 알유 21은 술이 덜 취하고 숙취를 풀어주는데 도움이 되지만 한계가 있으므로 너무 과하게 마시면 효과가 없으니 조절이 필요합니다.

 ru21 알유 21 효과

 ru21 효과 당연히 숙취해소를 돕는데 이런 숙취해소제의 원리에 대해 알고 복용하면 더욱 믿음이 갈 테니 정리해보겠습니다. 우선 우리가 술로 부르는 음료들은 에탄올이 1% 이상 첨가된 음료를 말하며 소주가 약 20%, 막걸리가 7% 정도 들어있다고 합니다.

 우리가 음주를 할 경우 가장 고생하는 기관은 잘 알다시피 간으로 알코올이 들어오면 해독하는 작용을 해줍니다. 에탄올이 들어오면 간은 ADH를 활용하여 에탄올을 아세트알데히드로 분해되고 이 아세트알데히드는 다시 아세트산으로 분해되어 체외로 배출됩니다.

 원활하게 이런 과정이 이루어져야 하지만 동양인은 서양인보다 분해능력이 떨어져서 아세트알데히드가 체내 남아있게 됩니다. 이 아세트알데히드는 발암 물질이며 독성물질로써 체내에서 다양한 부작용을 일으키고 우리는 음주 후 숙취 증상을 겪게 됩니다.

 알유 21에 들어있는 비타민은 간에 좋은 성분으로 즉 술을 마실 때 알코올을 분해하기 위해 기능하는 간 기능 향상을 도와줄 수 있습니다. 즉 ru21 효과 같은 경우 간을 통한 아세트알데히드 생성 지연과 억제를 돕기 때문에 그냥 술만 마셨을 경우보다 속을 편하게 하고 머리도 덜 어지럽고 덜 아프게 만들어줍니다.

 무엇보다 이미 생성되어 몸에 쌓여있는 독성물질을 아세트산으로 분해하는 작용도 도와줄 수 있기 때문에 소변이나 호흡을 통하여 체외로 방출시켜 줄 수 있으며 그래서 자고 일어난 후 숙취 증상이 있다면 물과 함께 알유 21 2정을 복용하면 천천히 숙취가 해소됩니다.

 ru21 부작용

 알유 21은 부작용이 크지 않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렇지만 이미 복용 중인 약물 또는 특정 질환이 있는 환자는 상호작용 등을 조심해서 전문가와 상의 후 복용하는 게 좋고 알레르기 체질인 경우 피부 두드러기 등 알레르기 반응이 부작용으로 나타나기도 합니다.

 그리고 원래는 술을 마셔도 구토 증상이 나타나지 않다가 알유 21을 음주 전후 복용하였더니 오히려 구토를 하는 부작용이 나타났거나 취한 상태로 잠을 자려니 잠이 잘 오지 않는 등 몇몇 증상이 사람마다 다르게 나타나기도 하는데 이는 딱히 알유 21의 부작용이라기보다 숙취가 해소되는 과정에서 발생되는 과정으로 볼 수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