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소식들

아이해피츄 성분 가격 키크는 영양제 효과

 요즘 유튜브를 보다 보면 제가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아서 그런지 아이들의 키 크는 영양제라고 아이해피츄 영양제 광고만 툭하면 나오더군요. 그래서 어차피 쓸 것도 없는데 아이해피츄 성분 가격 키 크는 영양제 효과 알아보고 작성해보겠습니다.

 

 아이해피츄 정보

아이해피츄-성분-가격-효과
아이해피츄 정보

 

 아이해피츄란 유유 헬스케어 제조사가 만든 건강기능식품으로 최근 어린이들의 키 성장을 돕는 영양제로 홍보 중인데 쉽게 말해서 성인들이 건강을 챙기려고 흔히 챙겨 먹는 종합비타민을 어린이들용으로 만든 프리미엄 키즈 비타민에 속합니다. 특히 드림빌 보육원 등에 아이 해피 츄를 기부를 하기도 하는 등 선행에도 힘쓰고 있다고 합니다.

 아이해피츄 성분 원료

 성인이 아닌 어린아이에게 섭취시키는 키즈 비타민은 성분 구성과 원료 함량에 더욱 세밀하게 조심하면서 신경 쓸 필요가 있습니다. 아이해피츄는 어린이들의 건강을 도울 수 있는 10종의 비타민과 3종의 미네랄을 기능성 성분으로 지니고 있고 함량도 1일 영양 기준치를 충족시킬 만큼 들어있다고 합니다.

 비타민A 350 mcgRE, 비타민B1 600 mcg, 비타민B2 700 mcg, 비타민B6 750 mcg, 비타민B12 1.2 mcg, 비타민C 50mg, 비타민D 5 mcg, 비타민E 5.5 mga-TE, 판토텐산 2.5mg, 엽산 200 mcg, 망간 1.5mg, 아연 4.25mg, 철 3.6mg 등 13가지 영양소를 중점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아이해피츄 성분 구성은 질 좋은 부원료가 첨가된 점도 장점인데 유기농 과일과 야채 혼합 분말과 초유단백 분말, 자일리톨 및 유산균 등 치아와 장 건강 등에 좋은 물질들이 부원료로 들어있어서 아이들의 건강에 좋다고 합니다.

 

 아이해피츄 가격 정보

 아이해피츄 가격은 낱개로 사면 비용이 꽤 비싼 프리미엄 키즈 비타민입니다. 1박스에 1,000mg 용량의 알약 60정이 동봉되었고 한 달을 복용할 수 있는 분량인데 1박스만 구매 시 29,800원으로 많이 비싼 편입니다.

 그런데 이 제품은 많이 구입할수록 박스마다 가격이 저렴해지는 할인 정책을 펼치고 있으므로 어차피 장기간 아이에게 챙겨 먹일 경우 한 번에 대량으로 사면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데 4박스를 사면 박스당 거의 25,000원, 그리고 8박스 세트는 14,9000원으로 박스당 2만 원이 안 되는 가격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아이해피츄 먹는 법

 아이해피츄 광고 모델은 여자 아이돌 라붐의 율희로 그래서 그런지 요즘 인기가 엄청난데 올해 5월을 기준으로 무려 2000 만정 이상이 팔렸다고 할 정도로 키 크는 영양제 중 인기 상위 제품에 속합니다. 그래서 좀 더 신뢰가 갈 수 있겠고 강아지 모양의 츄어블이 통 안에 들어있습니다.

 아이들은 쓴 맛을 싫어하는데 아이해피츄의 경우 딸기맛을 첨가해서 아이들에게 거부감 없이 먹일 수 있고 무엇보다 알약을 삼키다가 목 넘기는 중 목이 막히면 큰일이 나는데 아이들이 안전하게 먹을 수 있도록 씹어먹는 츄어블 타입으로 만든 세심하니 아주 돋보입니다.

 아이해피츄는 부형제가 들어있지 않으며 유아부터 청소년까지 섭취가 가능하고 체중과 연령에 따라 구분하여 복용하는 게 가장 좋지만 일반적으로 하루 2번을 1회 1정씩 섭취하시면 좋다고 합니다. 특히 만 3세~14세 어린이들에게 권장됩니다.

 아이해피츄 효과 정리

 사실 건강하고 바른생활을 하는 아이에게 굳이 키즈 비타민을 섭취시킬 필요는 없습니다. 그렇지만 어른들도 그런데 아이들이 올바른 식습관과 행동만 하기는 싶지가 않죠. 특히 편식이 심한 어린이들은 비타민 등 성장기에 필요한 영양분 섭취가 부족해지고 영양 밸런스가 나빠지기 십상인데 이런 아이들에겐 영양제를 통한 균형 맞추기가 건강유지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이해피츄 효과 같은 경우 이런 영양소 균형을 유지하여 아이들의 면역력을 강화하고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덕분에 감기와 독감 등을 예방하는 것을 돕습니다. 또 비타민 B군은 우리 몸에서 에너지를 생성하여 보충해주는 역할을 수행하는데 이를 통해 아이가 지치지 않고 건강하게 일상생활을 보내는데 도움을 줍니다.

 또 아이들이 성장하기 위해서는 비타민D가 무척 중요한데 아이해피츄는 비타민D 2에 비해 체내 흡수율이 높은 비타민D 3가 첨가되었고 이 성분은 뼈를 형성하고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고 칼슘과 인의 흡수와 이용에 중요합니다. 건강한 뼈를 만드는 것은 골격 발달과 키가 성장하는데 중요합니다.

 아이해피츄 효능 중 철분은 어지럼증과 빈혈 예방을 도와주고 각종 비타민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윤기 있게 개선하며 몸에 유해한 활성산소를 제거해주고 비타민A는 어두운 장소에서 시각적 응력을 높이고 눈 건강 보호도 도와줍니다.

 아이해피츄 부작용 정리

 6세 이하 어린이는 과량 섭취하지 않도록 주의할 필요가 있고 알레르기 체질이라면 두드러기와 발진 등 과민반응을 부작용으로 일으킬 수 있으므로 원료를 잘 확인해야 합니다. 또 비타민D는 너무 많이 섭취되면 근력을 약하게 하고 불면증을 일으킬 수 있으며 콜레스테롤을 증가시키거나 고칼슘 혈증을 일으킬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