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소식들

라이프 익스텐션 레시틴 효능 부작용 남자 효과

 라이프 익스텐션 레시틴 효능 부작용 대두 레시틴 남자 효과 등 알아보려 합니다. 레시틴이란 주로 달걀과 대두 등에 많은 성분으로 식물과 동물 모두 지니고 있으며 우리 몸이 활동하기 위해 필수인 성분입니다. 레시틴을 인간은 스스로 생성하지만 그것만으로는 부족할 수 있으며 그래서 식품이나 영양제로 부족분을 충족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라이프 익스텐션 레시틴 효능 부작용 남자 레시틴 효과 등 정리해보겠습니다.

 

 라이프 익스텐션 레시틴 이란

라이프-익스텐션-레시틴-남자-효과-부작용
레시틴이란 부작용


 라이프 익스텐션 레시틴이란 영양제는 섭취하기 편하도록 파우더 분말 형태로 제조된 제품이며 한국이 아닌 해외의 제약사가 개발한 레시틴 영양제입니다. 미국에서 엄격한 심사와 관리를 받아 우수한 품질이 검증되었으며 제품 용량은 454g으로 매일 한 숟가락씩 드시면 되는데 주스, 샐러드, 수프 등 다양한 식품에 뿌려서 섭취하면 됩니다.

 

 레시틴은 본래 1800년대 프랑스의 한 의약사가 달걀의 노른자에서 처음 발견했는데 그래서 레시틴이란 단어도 달걀노른자의 발음에서 가져와서 붙인 이름이라고 합니다. 옛날에는 난황 레시틴 추출물이 대부분이었지만 점차 기술이 발전하면서 현재는 대두 레시틴 추출물을 통해 건강식품이 양산되고 있습니다.

 레시틴이란 주로 대두와 해바라기씨, 유채꽃 난황, 달걀노른자 등에서 얻을 수 있는 성분으로 단일 성분이 아닌 콜린, 이노시톨, 세린 등과 지방의 결합하여 합성된 성분입니다. 기름과 물이 잘 섞이도록 돕는 천연 유화제 역할도 수행하며 구하기 쉽고 부작용은 거의 없는 대두 레시틴 성분이 가장 인지도가 높습니다.

 라이프 익스텐션 레시틴 효능

라이프-익스텐션-레시틴-효능-당뇨-치매
레시틴 효능


 라이프 익스텐션 레시틴 효능 첫째로 치매를 예방하고 뇌 기능을 증진시키기 위해 복용하면 좋은 건강식품 중 하나입니다. 레시틴은 다른 장기세포들과 비교해서 뇌신경세포에 특히 그 비율이 높게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여러 가지로 뇌에 좋은 작용을 하는데 별명이 두뇌 식품일 정도입니다. 뇌 건강을 지키기 위해 레시틴을 섭취하는 것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라이프 익스텐션 레시틴 효능 둘째, 레시틴은 인슐린 호르몬의 분비를 촉진시켜 주는 성분입니다. 췌장에서 인슐린을 분비하려면 레시틴이 풍부해야 하며 따라서 레시틴 섭취는 혈당조절에 도움을 주고 당뇨를 예방해줍니다.

 

 라이프 익스텐션 레시틴 효능 간 건강 개선을 위해서도 복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레시틴을 꾸준히 섭취하면 간에서 독소를 해독하고 배출하는 디톡스 작용을 수행하며 간의 기능을 향상하고 보호해서 간 건강을 지켜줍니다.

 라이프 익스텐션 레시틴 효능 같은 경우 심장 건강과 혈관건강을 위해서도 좋은 역할을 수행합니다. 레시틴의 섭취는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어 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혈관 안의 찌꺼기들을 없애는 역할을 하는데 혈관을 좁히던 혈전이 제거되면서 통로가 뚫리게 되면서 혈액순환이 개선되면 혈압을 낮추어 주고 고혈압은 물론 동맥경화, 뇌졸중 등 심혈관 질환을 예방하게 해 줍니다.

 

 라이프 익스텐션 레시틴 효능 가운데 과산화지질 생성을 막고 활성산소를 억제시켜 피부가 노화하는 것을 방지하고 주름과 기미, 검버섯 등 염증성 피부질환들의 예방과 개선을 도와준다고 합니다. 특히 평소 피부가 거칠었던 사람은 보습효과를 통해 촉촉한 피부로 개선시켜 줍니다. 레시틴 피부건강을 위해 섭취해보세요.

 

 라이프 익스텐션 레시틴 효능 중 레시틴의 본래 역할은 우리 몸의 전반적인 신진대사에 모두 관여하고 활동에 필요한 에너지를 생성해 주는 역할입니다. 그래서 남자가 레시틴을 섭취하면 에너지 공급을 통해 활력을 얻고 정력을 증진시킬 수 있으며 지쳐있던 신체를 회복시켜준다고 합니다. 남자의 체력증진과 성기능 향상에 효과적입니다.

 

 라이프 익스텐션 레시틴 효능 뇌에 영양을 공급하고 심신을 진정시키며 일상생활에서 지쳐있던 피로를 풀고 스트레스를 해소시켜 줍니다. 그리고 레시틴이 정신적으로 안정감을 주기 때문에 숙면을 잘 취하지 못하던 사람의 불면증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라이프 익스텐션 레시틴 부작용


 라이프 익스텐션 레시틴 부작용 딱히 별 다른 부작용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대두 레시틴 추출물이 좋은 이유는 건강에 좋은 효과가 뛰어난데 그것에 비해 과다 섭취를 할 경우에도 딱히 부작용이 보고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만큼 건강에 좋고 안전한 건강식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