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소식들

미숙여주 주정 추출물 분말 가루 효능 먹는법

 국내 당뇨병 환자수는 600만 명을 넘어섰다고 하며 30세 이상인 사람 6명 가운데 한 명은 당뇨환자일 정도로 심각한 문제로 대두되고 있습니다. 특히 젊은 층에게도 급증하고 있으므로 관리가 필수인데 오늘은 혈당관리를 돕는 미숙 여주 주정 추출물 분말 가루 효능 먹는 법 정리해보겠습니다.

 

 미숙 여주 주정 추출물이란

미숙여주-주정-추출물-효능
미숙여주 주정 추출물 효능

 

 미숙 여주는 아직 씨가 형성되지 않은 녹색의 여주를 말하는데 이 상태의 여주를 섭취하는 것이 가장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즉 미숙 여주 주정 추출물이란 여주에서 가장 이로운 생리활성물질이 풍부한 순간의 초록색 여주에서 추출한 원료를 말합니다.

 콜마비앤에이치 기업이 국내산 여주를 가지고 독자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추출해서 개발한 원료로 식약처가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정을 했고 식후 혈당 상승 억제를 도와줄 수 있다고 합니다. 몇 년간의 연구를 통해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았는데 비교적 최근 나온 혈당 케어 원료라서 아직 인지도는 낮지만 이 원료가 들어간 건강기능식품 평이 꽤 좋습니다.

반응형

 미숙 여주 주정 추출물 효능

 여주는 울퉁불퉁한 생김새 때문에 당뇨를 잡는데 효과가 있는 도깨비방망이로 불리는 식품이며 옛날부터 한의학에서는 당뇨인에게 처방하고는 했던 채소입니다. 현대로 올수록 당뇨환자가 급증하면서 여주를 이용한 식품들 역시 더욱 관심을 받고 있으며 실제로 혈당관리에 도움이 되었다는 분들도 많습니다.

 미숙 여주 안에는 혈당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중요 물질이 3종류나 함유되어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그중 가장 유명한 모모 데르 신 성분은 체내에서 혈당 수치를 내리는 작용을 하면서 혈중 콜레스테롤을 개선하고 혈압 수치도 낮춰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미숙 여주를 꾸준히 섭취하시면 혈당을 관리하는 한편 많은 합병증도 예방도 도울 수 있다고 하는데 여기다 P-인슐린 성분이 몸속에서 포도당이 다시 합성되는 것을 막기 때문에 혈당조절에 굉장히 도움이 되고 카란틴은 여주의 쓴맛의 이유로 천연 인슐린입니다. 이 카란틴이 췌장의 활성화를 돕고 손상된 췌장의 회복도 도우면서 혈당관리를 도와줍니다.

 미숙 여주 주정 추출분말 효능 효과는 인체적용시험에서 검증이 되었다고 하는데 당뇨가 있는 환자들에게 미숙 여주 주정 추출물을 3달 동안 복용시킨 후 공복혈당과 식후 30분 혈당, 1시간과 2시간 후 혈당 수치를 측정한 결과에서 모든 수치가 상당히 개선된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그리고 이 실험에서 글루카곤이란 체내에서 당을 만들어 내는 호르몬 농도 변화도 측정을 했는데 미숙 여주 주정 추출물을 복용하지 않은 그룹에서는 글루카곤 농도 변화가 거의 없었는데 이것과 대비하여 미숙 여주 원료를 복용했던 그룹은 22%의 글루카곤 농도가 낮아졌다고 하며 이런 연구를 통해서 혈당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인정형 원료로 식약처 인증을 받았다고 합니다.

 게다가 미숙 여주 같은 경우 우리 신체에 이로운 물질들이 다양하게 들어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식이섬유는 포만감을 어느 정도 주고 천천히 흡수되면서 식후 혈당 수치를 천천히 올려주는 특성이 있죠. 또 공액리놀레산은 불포화지방산에 해당되며 지방을 태우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칼륨도 풍부해서 소변으로 체내 축적되어있는 찌꺼기와 나트륨을 외부로 방출시켜 붓기 제거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하는데 물론 미숙 여주 주정 추출분말 원료는 식후 혈당 상승 억제를 목적으로 먹는 식품인 것을 잊으면 안 되고 당뇨를 치료하는 치료제는 결코 아니며 개인에 따라 효과의 체감도 다릅니다. 그래도 보조적인 용도로 혈당조절이 필요한 분들이 섭취하시면 도움이 될 수 있겠습니다.

 

 미숙 여주 분말 가루 먹는 법

미숙여주-분말-가루-먹는법
미숙여주 주정 추출물 먹는법

 

 임산부와 수유부, 어린이, 당뇨 등 질병이 있거나 약물은 복용하고 계신 분들은 섭취를 결정하기 전 전문가와 상담을 받으시는 것이 안전합니다. 시중에 다양한 여주 관련 제품이 있지만 식약처로부터 효과를 인정받은 미숙 여주 주정 분말 가루는 건강기능 인증 마크가 있다는 사실을 명심하고 구매하시고 하루 적정 권장섭취량 2.4g 이내로 복용하시면 됩니다.

 미숙 여주 주정 추출물 분말 부작용

 당뇨약과 함께 복용하면 저혈당을 부를 수 있으므로 복용 전 의사와 상의부터 하시길 바랍니다. 너무 많은 양을 과다 섭취하면 배탈과 설사 등 위장장애를 유발할 수 있으며 가끔 여주 알레르기 체질이 있어서 두드러기와 발진, 가려움증 등 과민반응을 일으키는 분들이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