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소식들

더블우드 포스파티딜 세린 추천 효능 부작용 복용법

 오늘은 요즘 우리나라에도 뇌 영양제로 인지도가 올라가기 시작한 더블우드 포스파티딜 세린 추천 효능 부작용 복용법 알아보겠습니다. 대한민국 치매 환자수가 매년 급증하고 있는데 미리 이런 영양제로 복용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더블우드 포스파티딜 세린 추천

더블우드-포스파티딜-세린-추천

 

 나이가 들수록 누구에게나 두려운 질환이 치매가 아닐까 싶습니다. 65세 이상 노인분들의 10명 가운데 1명은 치매환자라고 할 정도로 매우 흔한 뇌 질환인데 나는 물론이고 가족도 굉장히 힘들게 하는 무서운 질환이고 무엇보다 치료비가 너무 비싸서 한 가정이 파탄하는 것은 금방입니다.

 이런 치매의 원인 중 하나로 꼽히는 것이 바로 노화과정에서 체내 포스파티딜 세린 성분이 급감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포스파티딜 세린이란 주로 뇌신경 세포의 핵심 구성 요소로 뇌에 많이 분포되어 있으므로 우리의 뇌 건강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데 체내 합성이 힘들어서 외부에서 따로 보충해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시중에 이 성분을 원료로 만든 다양한 포스파티딜세린 영양제가 판매 중인데 다만 아직까지 국내 제약사 제품들은 함량이 낮거나 제품 가격이 터무니없이 비싼 편이라서 제 생각에는 용량도 넉넉하고 가격도 저렴한 해외 제품들을 구매하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그리고 그중에서도 가성비 괜찮은 제품 중 하나가 더블우드 포스파티딜세린 제품입니다.

 더블우드 포스파티딜세린 이 영양제는 평이 아주 좋은 제품입니다. 대두에서 추출한 포스터 딜 세린 300mg가 2 캡슐당 들어있는데 이것은 하루 섭취 권장섭취량 기준을 충분히 충족시키는 양에 해당됩니다. 어디 가서 포스파티딜 세린 먹었다고 얘기하려면 1일 300mg씩 복용해야 하고 따라서 더블우드 포스파티딜세린 복용법 같은 경우 1일 1회 2 캡슐을 물과 복용하면 되겠습니다.

 국내 영양제보다 월등히 괜찮은 조건을 갖추고 있는데 1통에 120 캡슐씩 동봉되어 있으므로 2달 분량에 해당되는 넉넉한 양이 들어있고 가격은 직구 대행 사이트마다 차이가 있지만 17,000원 수준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한 달에 8,500원이면 부담 없는 굉장히 저렴한 가성비 포스파티딜세린 영양제로 해외직구 구매라서 배송기간의 단점은 있지만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포스파티딜 세린 효능 알고 싶어요

 포스타딜 세린 성분은 어째서 치매예방을 위해 꾸준히 복용하면 좋다고 하는 것인지 보면 이 인지질의 한 물질은 우리의 뇌세포 손상을 방지하고 보호하는 작용을 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50세에서 90세까지 대두에서 추출한 포스파티딜 세린 300mg를 매일 12주 동안 섭취시킨 실험에서 기억력이 좋아졌다는 연구가 있습니다.

 또 인지력이 떨어진 환자 494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연구 내용도 보면 6개월의 장기간을 꾸준하게 1일 300mg씩 포스파티딜 세린 섭취를 권장한 결과 이 중에서 69명의 환자에게서 인지능력이 개선된 것이 확인되었다고 합니다. 별거 아니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의약품이 아닌 단순 기능성 소재를 섭취하고 이 정도 효과를 보인다면 보조적으로 먹기는 훌륭하죠.

 신체가 나이를 먹으면서 노화하게 될수록 뇌신경 세포가 손상되고 신경 전달량이 줄어들게 되는데 이것 때문에 젊은 시절과 다르게 정보의 일부분만 전달하게 되면서 자주 깜빡하는 건만 증이 발생합니다. 포스파티딜세린 섭취를 통해 이런 뇌신경 세포 손상 억제에 도움을 얻을 경우 기억력 저하를 막고 치매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뇌 세포를 손상시키는 물질 자체의 억제도 돕는데 실제로 사람의 신경세포에 포스파티딜세린을 주입한 후 신경세포에 손상을 유도한 결과 이 성분이 뇌 세포를 보호해서 뇌 손상을 막아주는 것이 확인되었다고 합니다. 대두를 아무리 많이 먹어도 적정 섭취량을 충족하기 힘들어서 꼭 영양제로 보충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비교적 최근에 인지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개별인정형 원료로 식약처가 인증하면서 아직 생소한 성분 중 하나지만 해외에서는 수십 년간 뇌 기능 개선 효능으로 유명하고 대중화된 두뇌영양제 원료로 미국의 전 대통령 로널드 레이건이 알츠하이머 투병 당시 치료제와 함께 이 포스파티딜세린을 섭취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포스파티딜 세린 부작용

 대체로 안전한 성분으로 꼽히는데 다만 만일 대두 알레르기가 있다면 피부 발진, 두드러기, 가려움증, 호흡곤란 등 과민반응이 일어날 수 있으므로 주의가 요구됩니다. 1일 300mg 이상 과용량 섭취한 경우에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고 복통, 설사, 위장장애, 불면증, 혈액응고장애 등이 부작용으로 나타날 가능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