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소식들

마카온 블랙마카 효능 가격 성분 부작용

 이번 시간은 마카온 블랙 마카 효능 가격 성분 부작용 정리해보겠습니다. 최근 사람들이 건강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각종 영양제들이 판매되고 있는데 그중 남성분들에게 인기 많은 영양제 원료가 바로 블랙 마카입니다.

 

 마카온 블랙 마카 정보

마카온-블랙마카-효능
마카온 블랙마카

 

 1. 성분 배합

 마카온 블랙 마카 제품은 남성들이 먹으면 건강을 챙기는데 보조적인 도움이 된다고 평가받는 원료 구성을 지니고 있는 남성 타깃용 영양제입니다. 별명이 페루의 산삼일 정도로 다양한 영양소가 많은 마카를 고압 처리를 통해 유효성분만 농축하고 체내 흡수가 용이하도록 만들었다고 합니다.

 특히 마카 종류는 레드 마카, 옐로 마카, 블랙 마카 등이 3종으로 구분되는데 이중 가장 품질이 뛰어나고 상등품으로 꼽히는 페루산 블랙 마카를 사용한다고 100% 인증을 받았다고 하며 보통 장어가 남성 스태미나에 좋다고 하는데 이 장어의 주요 성분인 L-아르기닌이 들어갔습니다.

 2가지 남성에게 좋은 주원료에 더해서 오자 추출분말은 흔히 우리가 몸에 좋은 한약재로 많이 섭취하는 오미자, 구기자, 토사자, 복분자, 사상자 5가지 원료를 배합한 분말이며 보통 모발건강을 챙기려고 많이 먹는 맥주효모 분말도 첨가되어있습니다. 그리고 한국인이 아마 가장 사랑하는 건강식품인 홍삼 농축액 분말과 생강분말, 마늘 추출물 분말 등 훌륭한 재료 구성이 돋보입니다.

반응형

 2. 복용법

 마카온 블랙 마카는 정제 형태의 알약에 원료들이 담겨있습니다. 남성용 영양제로 출시되었지만 사실 여성분들이 섭취해도 도움을 얻을 수 있다고 하며 다만 임산부와 수유부는 복용 유무를 정하실 때 의사 선생님께 꼭 상담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복용시간은 상관없고 다만 속 쓰림 방지를 위해 식후 섭취가 좋으며 1일 2정씩 물과 함께 복용하면 된다고 합니다.

 이 제품은 질병의 치료를 위한 의약품이나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 아니라서 이런 목적으로 구매하려는 분들은 다른 제품을 찾는 것이 좋겠습니다. 다만 남성들에게 중요하다고 평가되는 다양한 성분들이 들어있으므로 보조적으로 영양을 보충하는 용도로 먹는 일반식품입니다.

 3. 가격 정보

 마카온 블랙 마카 가격 정보를 보면 일단 1박스에 800mg 용량의 정제 알약이 60정 들어있고 이것은 한 달을 복용할 수 있는 양으로 공식 사이트 기준으로 29,8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남성용 영양제로 나온 제품들 중에서는 상당히 합리적인 가격처럼 보이는데 가격 대비 원료 구성도 좋은 것 같고 그래서 그런지 구매한 분들의 평도 좋고 연일 완판입니다.

 4. 부작용

 이 제품은 일반식품으로 제조되었습니다. 그 말은 어떤 효과를 확실하게 식약처로부터 인증받지 못했다는 말이지만 반면 누구나 먹어도 될 정도로 안전성이 있는 식품으로 볼 수 있겠죠. 다만 임산부와 수유부 및 특정 질환이 있거나 약물을 복용 중인 환자는 전문의와 상담은 하고 복용을 결정하십시오.

 특히 정말 다양한 원료들로 배합된 제품 중 하나라서 혹시라도 알레르기 체질인 분들은 꼼꼼하게 원료를 확인하고 복용 유무를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또 과다 섭취도 역시 피하셔야 하며 복통, 설사, 두통, 두드러기, 가려움증 등의 과민반응이 나타나면 섭취를 중단하셔야 하겠습니다.

 

 블랙 마카 효능

 제품이 아닌 이런 원료들을 섭취하면 어디에 좋은지 간단하게 살펴보겠습니다. 마카는 우리나라의 인삼과 비슷하다고 보면 됩니다. 뿌리 부분에 각종 영양분이 풍부한데 항산화 효과가 강해서 활성산소를 억제하고 노화방지를 도와줄 수 있으며 면역증진에 좋은 식품으로 평가됩니다.

 특히 페루에서는 갱년기 남성들을 위한 식품으로 블랙 마카를 권하는데 함유된 알칼로이드와 덱스트린 성분이 남성의 성기능 활성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서 불임인 부부에게 자주 추천되고 또 신경을 안정시켜 마음을 편안하게 해서 불안증과 우울증을 개선하는데 훌륭하다고 합니다.

 미 항공우주국 나사는 우울증 극복을 위해 먹어야 할 우주식품으로 이 블랙 마카를 지정했을 정도로 좋고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도 역시 낮춰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 여성에게도 좋은 영양소가 풍부하다고 하며 철분과 엽산은 빈혈을 예방하게 해 주고 아연이 풍부해서 남성의 정력증진에 좋다고 합니다.

 아르지닌 효능

 아르지닌은 혈관은 이완작용을 해서 혈류를 증가시키고 운동 중 펌핑 감을 선사하며 근육에 필요한 산소와 에너지를 원활하게 공급시켜 줄 수 있습니다. 운동을 오랫동안 지속할 수 있도록 지구력을 늘려주고 근육이 쉽게 피로감을 느끼지 않게 도와줘서 운동효율도 높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