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소식들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 효과 후기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 효과 후기 써볼 텐데 비싸지만 품질 좋은 비타민 영양제를 복용하고 싶다면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건강기능식품을 구입해서 복용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요 녀석은 확실히 가격이 꽤 비싼 편입니다.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 후기

 

바이오스-라이프-이-에너지-후기-효과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 후기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는 인기가 많은 멀티비타민 영양제로 품질이 좋기로 유명합니다. 그만큼 가격대도 비슷한 건강기능식품 가운데 비싼 편인데 저는 2달치 분량인 2박스를 13,7900원에 구매했습니다. 2박스를 합쳐서 60포라 1포당 2300원 정도 하는 거라 정말 비싸게 느껴졌습니다.

 들어가 있는 원료와 성분을 보면 비타민B1(250%), 비타민B2(214%), 비타민B6(267%), 비타민C(100%), 판토텐산(240%), 나이아신(227%) 등 비타민 B군과 비타민C가 일일 영양기준치 이상으로 굉장히 풍부하게 스틱에 담겨있습니다.

바이오스-라이프-이-에너지-성분-복용법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 성분 먹는법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 섭취방법은 하루에 1번씩  1포를 물이나 자신이 좋아하는 음료 300ml 정도에 탄 후 잘 저어서 마시면 되겠습니다. 스틱을 뜯어보면 녹색의 가루가 들어있고 향을 맡으면 사과향이 납니다. 맡은 살짝 단맛이 나는데 흔히 우리가 아는 박카스 맛이라 친숙하게 느껴지고 거부감 없이 술술 잘 넘어갔습니다.

 


 우리는 피로를 풀기 위해 핫식스나 에너지 드링크를 마시고는 하는데 이런 음료는 카페인이 굉장히 많이 들어가서 자주 마시면 건강을 해치는데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는 건강에 좋은 천연 성분이 들어가서 확실하게 건강을 챙기는 느낌입니다.

 이 영양제를 한마디로 정의하면 비싸지만 돈값은 한다는 느낌으로 비타민 B군과 비타민C가 빠르게 신체에 에너지를 보충해주고 쌓여있던 피로를 개선하는 느낌이 강하게 듭니다.

 피로감을 원천 차단시키는 느낌으로 처음에는 잘 느끼지 못하지만 어느 날 잊어먹고 섭취하지 않은 날에 체감이 확 나는데 갑자기 졸리고 피곤해서 몸이 무거워진 느낌이 들면서 그때서야 확실히 피로 해소에 좋은 건강식품이란 사실을 깨달을 수 있습니다.

 저는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를 500ml 수준의 물병에 타서 가지고 다니면서 마시는데 물을 더 타서 맛은 조금 더 밍밍 해지지만 갈증을 해소하면서 피곤할 때마다 마셔서 피로를 개선하기 좋습니다.

 


  또 헬스장에 갖고 가면 좋은데 운동 후 에너지를 충전해서 지쳐있는 몸을 회복시키는 것은 물론 운동효과를 높여줄 수 있습니다. 싸지만 효과가 별로인 비타민 영양제보단 확실히 돈을 더 지불하더라도 효과가 좋은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를 섭취하는 게 더 좋다고 느낍니다.

 1포에 2300원이면 다른 영양제와 함께 조합하여 드실 생각이시면 솔직히 매일 먹기는 부담인데 가격이 부담이시라면 하루에 1포를 마시기보다 1포를 물 1L에 타서 희석시켜서 시원하게 냉장 보관 후 2일 동안 반 병씩 원샷하면 머리가 상쾌해지고 혈액순환이  좋아지고 피로가 풀리는 느낌이 듭니다.

 부작용은 크게 없지만 과잉섭취는 설사 등 위장장애를 유발하며 만약 신장질환이 있거나 약물을  복용하고 계신 환자라면 전문의와 상의를 통해 섭취 유무를 결정하십시오. 임산부와 수유부는 이상반응이 나타나는지 잘 살피면서 주의해서 섭취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