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소식들

테이크핏 맥스 단백질 음료 후기 리뷰

 테이크 핏 맥스 단백질 음료 후기 리뷰 작성해보겠습니다. 건강을 위해 헬스를 꾸준히 다니기 때문에 단백질 보충이 중요해서 늘 하이 뮨 단백질 등을 사서 먹는데 이번에 남양유업에 시 새로 출시한 단백질 음료라길래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남양유업 테이크 핏 맥스 정보

 우리나라에서 유명한 우유와 분유 기업인 남양유업은 테이크 핏이란 브랜드를 출시해서 단백질 건강식품 시장을 공략 중인데 최근 고함량 단백질 음료로 테이크 핏 맥스 제품을 시장에 내보내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테이크 핏 맥스 단백질 음료는 현재 고소한 맛과 초코맛 2가지 맛의 제품이 출시되었고 가격은 12개에 2만 원 중후반 정도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으니 개당 250ml 용량의 음료가 2300원쯤 한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테이크 핏 맥스 칼로리 열량은 초코맛은 한팩에 100kcal, 고소한 맛은 105kcal이며 둘 다 100% 완전단백질 21g을 마시면서 섭취 가능하도록 설계한 단백질 드링크입니다.

 테이크 핏 맥스 원료 성분을 보면 우선 고소한 맛은 대두단백 분말과 분리 우유단백 분말, 유당 분해 우유, 원액 두유, 오곡 분말, 농축우유단백 분말 등이 원료로 들어가 있고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이 담겨있다고 합니다.

 


 초코맛도 대부분 고소한 맛과 원료는 같지만 곡물 대신 코코아 분말이 첨가된 게 차이점이고 두 제품 모두 성분에 단백질은 물론 비타민B 6이 들어가 있고 필수 아미노산 9가지인 트립토판, 트레오닌, 이소로이신 등이 함유되어있어서 신체 전반적으로 좋은 작용을 해줄 수 있다고 합니다.

 

 테이크 핏 맥스 후기 리뷰

테이크핏-맥스-단백질-음료-후기-리뷰
테이크핏 맥스 단백질 음료 후기

 

 사실 저는 몸 관리한다고 운동을 많이 하는 편이라 단백질을 많이 섭취하는 편인데 원래 마시는 단백질 음료 제품을 선호하지는 않습니다. 아무래도 단백질 분말 형태의 제품들이 농축도 잘 되어있고 비교적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인데 제가 테이크 핏 맥스 구매를 결정한 것은 정말 우연이었습니다.

 어느 날 헬스 후 집에 돌아가는 길에 더워서 음료수 하나 사 먹자 싶어서 늘 가던 편의점을 들려서 구입할 음료를 구하던 중 테이크 핏 맥스 단백질 음료라 쓰여있는 신제품이 판매되고 있었는데 제가 좋아하는 초코맛 제품도 있길래 호기심에 먹어봤습니다.

 먹어보고 놀랬는데 맛이 약간 우리가 아는 제티를 탄 우유 맛에 단맛이 그리 강하지 않아서 맛이 훌륭했습니다. 성분을 살펴보니 당도 생각보다 저당이고 탄수화물 함량도 낮은 편이라 평소 초코를 좋아하지만 건강 때문에 자주 먹지 못하던 저 같은 사람들이 챙겨 섭취하기 좋은 제품 같습니다.

 


 테이크 핏 맥스 24개를 46,500원에 초코맛, 고소한 맛 12개씩 붙어있는 세트를 인터넷을 통해 구입했는데 음료는 빨대로 마시는 형태가 아니라 뚜껑식이라 마실만큼 컵에 따라 마시고 다시 냉장 보관하기도 좋고 단백질 21g은 우리의 단백질 하루 권장 섭취량 수치의 38%를 충족시킬 수 있는 양입니다.

 단백질은 우리 몸을 이루는 굉장히 중요한 핵심 성분으로 사람의 손톱과 발톱, 모발, 근육생성은 물론 피부건강에도 영향을 미치는 반드시 평소 충분히 섭취하실 필요가 있는 물질입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의 식단을 보면 탄수화물과 지방 중심의 식단으로 단백질 섭취는 어려운데 그래서 따로 보충하실 필요가 있으며 단백질을 잘만 섭취해도 탈모예방과 피부 탄력 개선, 다이어트 중 운동효과를 높여서 체중감량에 도움이 되고 체력증진을 도와 지구력 향상 등에 효과가 있습니다.

 또 운동을 하면서 손실된 근육의 회복을 도우면서 운동을 자주 하는 사람들에게 생기기 쉬운 부상의 위험을 낮추고 신체를 튼튼하게 만들어 면역기능 유지에 큰 효과를 발휘하여 감기 등의 질병에도 잘 걸리지 않는 건강한 몸으로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저는 아직도 마시는 타입보단 분말 형태 가루 단백질을 선호할 것 같지만 테이크 핏 맥스 단백질 음료는 맛은 좋으면서 당도 적고 단백질 보충에도 좋기 때문에 다른 음료를 대신해서 사두고 마실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