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소식들

에스더포뮬러 여에스더 유산균 블루 효능 효과 부작용 먹는법

 에스더포뮬러 여에스더 유산균 블루 효능 효과 부작용 먹는 법 살펴보겠습니다. 나이를 먹을수록 장 건강을 지키기 위해 유산균을 섭취해주시는 게 중요한데 여에스더 유산균 블루 영양제는 굉장히 인기가 많은 유산균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에스더포뮬러 여에스더 유산균 블루 정보

여에스더-유산균-블루-효능-효과-부작용-먹는법
여에스더 유산균 블루 정보

 

 

 1. 여에스더 유산균 블루 가격

 여에스더 유산균 한통에 총 60 정의 캡슐이 담겨있고 한정에 650mg 분량의 추출물에 유산균과 100억 마리의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들어가 있으며 가격은 27,000원 수준으로 2만 원 중후 반대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2. 여에스더 유산균 블루 원료 성분

 여에스더 유산균 블루 제품은 식물성 캡슐 안에 특허를 받은 2가지 균주인 락토바실러스 애시도필러스와 비피도박테리움 락티스 유산균이 담겼으며 이와 함께 유산균의 먹이로 작용하는 프로바이오틱스가 첨가되었습니다.

 엄격한 기준을 가지고 여에스더 박사가 직접 원료를 배합했다는데 여에스더 유산균 블루는 주원료로 유산균 2종, 부원료는 유산균이 좋아하는 먹이인 프로바이오틱스가 배합된 신바이오 스틱스 제품입니다. 또 다른 첨가물이 전혀 들어가지 않아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여에스더 유산균 블루 먹는 법

 식약처는 유산균 하루 권장섭취량 기준 최대 100억 CFU까지 권장하는데 여에스더 유산균 블루 캡슐이 이것을 충족합니다. 여에스더 유산균 섭취방법은 하루에 한 번만 물과 함께 복용하시면 되고 공복 상태나 식전 섭취하는 게 가장 효과가 좋습니다.

 여에스더 유산균 블루는 전 연령이 섭취 가능한 건강기능식품이며 영유아가 복용해도 괜찮고 내 아이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데 이때 아이가 캡슐 섭취를 어려워한다면 캡슐을 열고 가루를 요구르트에 타서 먹도록 하면 됩니다.

 임산부 및 수유부가 섭취해도 안전하고 여성건강에 큰 도움을 줄 수 있지만 민감한 시기인만큼 되도록 전문의와 상의 후 복용 유무를 결정해주시길 바랍니다.

 여에스더 유산균 블루 효능 효과

 유산균을 섭취하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변비 등 장트러블을 개선해서 장 건강을 지키는 용도일 텐데 여에스더 유산균 블루 효능 효과 같은 경우 후기를 보면 장에 좋은 역할을 탁월하게 수행한다는 글들이 많습니다.

 건강에 좋은 효과를 발휘하는 살아있는 균인 프로바이오틱스는 보통 발효음식에 많은 성분인데 이 유산균을 별도 섭취 가능하게 분말을 캡슐에 담은 제품이 여에스더 유산균 블루입니다.

 우리 인간의 신체는 총 세포 수보다 더 많은 미생물들이 군집을 이루면서 살아가고 있으며 특히 이런 미생물들의 최대 서식지가 바로 우리의 대장이라고 합니다.

 


 장속 미생물들은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영양소를 전달하고 약물대사기능을 담당하며 장과 점막을 보호하면서 각종 질병을 유발하는 나쁜 유해균으로부터 신체를 건강하게 보호하고 특히 면역조절 기능을 담당해서 감기 등의 질병을 예방하고 이겨내는데 이를 통해 몸 전반적으로 좋은 작용을 해줄 수 있습니다.

 서구식 식습관이 보편화되면서 동물성 지방과 단백질 섭취는 늘어난 반면 무기질, 식이섬유 섭취량을 줄어서 유해균이 장내 증식하면서 장염 및 대장암 환자가 우리나라에 증가하고 있는데 그래서 여에스더 유산균 블루 효과로 장내 유익균을 증식시킨다면 나쁜 균은 줄이고 좋은 균을 늘리면서 장 건강을 지켜줄 수 있고 특히 변비 예방과 가스와 독소 배출에 탁월하다고 합니다.

 또 유산균 효과는 다양해서 장 건강은 물론 암과 심장질환을 예방하고 우울증을 개선하며 천식과 자가면역질환 및 노화 예방 등 정말 다양한 효과를 발휘한다고 연구를 통해 입증되었는데 유산균은 장운동도 활발하게 개선시켜서 다이어트 효과도 지니고 있다고 합니다.

 여에스더 유산균 블루 부작용

 유산균을 복용하실 때 항생제와 함께 투여할 경우 유산균의 효과가 떨어지고 항암제 혹은 면역억제제를 투여하는 사람에겐 감염 위험이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또 체질에 따라 여에스더 유산균 블루 부작용으로 복용 후 오히려 화장실을 가기 불편해지거나 소화불량 혹은 복부에 가스 생성, 복부 팽만감이 생긴다면 복용을 중단하고 이후 이런 부작용이 지속될 경우 병원 방문이 필요합니다.

 특히 너무 과다 복용하더라도 위장장애를 일으킬 수 있으므로 반드시 여에스더 유산균 블루 하루 권장섭취량인 1일 1 캡슐 섭취를 지키시는 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