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소식들

비아노스 효능 부작용 가격 후기 광고 모델 정보

 비아노스 효능 부작용 가격 및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광고 모델 누구인지 정보를 정리해보겠습니다. 비아노스 광고가 한때 각종 sns를 장악하면서 화제가 된 적이 있었는데 그 광고 내용을 보면 하루 3번 가능하고 10분 이상 지속이 된다 등 비아그라를 능가하는 남성 정력제 같이 홍보했는데 과연 정말 그럴지 확인해봤습니다.

 비아노스 정보

비아노스-효능-부작용-가격-후기
비아노스 정보

 

 1. 비아노스란

 비아노스란 남성의 정력과 전립선 강화 효과를 내걸고 출시된 남성 영양제로 우리가 흔히 정력제 생각하면 떠오르는 비아그라 같은 종류의 건강기능식품으로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비아노스가 화제를 모은 것은 바로 광고 때문인데 유튜브와 각종 sns를 통해 아름다운 여성 모델들을 출연시켜 과대광고로 느껴지는 홍보를 통해 미디어를 장악하고 엄청난 효과를 지닌 남성 전립선 개선제 혹은 성기능 강화 정력 영양제로 마케팅에 성공했고 수많은 사람들이 구매해서 복용 중입니다.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광고 모델 같은 경우 화려한 스타보다 예쁜 일반인 여성들을 출연시켰기 때문에 그 모델들이 누군지 궁금해서 검색해보면서 더욱 화제를 끈 것으로 평가됩니다.

 2. 비아노스 가격

 비아노스 가격 같은 경우 정식 트루포뮬러 스토어에서 구매 시 28,900원에 구매가 가능하며 1박스당 600mg 용량의 30 캡슐이 들어있고 한 달을 드실 수 있는 양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가격은 다른 남성 전립선 건강 개선 영양제와 비교해도 별로 차이가 없습니다.

 3. 비아노스 성분 원료

 비아노스는 과연 광고를 한 수준으로 좋은 성분들이 들어있을지 살펴보니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 옥타코사놀, 비타민 B군과 비타민E, 아연까지 멀티비타민과 미네랄이 기능성 성분으로 함유되어있습니다.

 


 기능성 성분은 식약처가 효과가 있다고 인증한 성분이니 비아노스가 말하는 9가지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란 말은 어느 정도 사실이기는 합니다. 다만 무슨 비아노스 광고 한번 보면 이것 하나면 밤의 제왕이 될 수 있을 것 같은 묘약처럼 보입니다.

 다만 들어간 성분과 원료들을 꼼꼼히 살펴보면 절대 그럴 수는 없고 다른 남성 전립선 개선 영양제와 비교하면 비슷하지만 좀 더 고함량으로 성분들이 들어있어서 약간 더 효과는 뛰어날 수 있겠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특히 핵심원료인 쏘팔메토 같은 경우 효과가 있다 없다로 의학계에서 아직도 의견이 갈리는 성분으로 아직 과학적 입증이 부족하고 확실하지 않은 성분이라 식약처도 ' 도움을 줄 수 있음 ' 정도로 표기한 성분이며 아직 연구가 더 필요합니다.

 

 비아노스 복용법

 제품에 표기된 비아노스 복용법 확인해보면 다른 일반 영양제들 같이 매일 1 캡슐을 1번씩만 물과 같이 복용하고 특히 속 쓰림 방지를 위해 식전보단 식후가 좋다고 적혀있습니다.

 그리고 성인 남성만 섭취해야 한다고 되어있는데 만약 비아노스를 구매해서 드실 생각이라면 무조건 제품에 적힌 섭취방법을 따라 하시기보다 자신의 신체 리듬에 맞는 적정량을 찾아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이런 남성 영양제들은 조금만 내 몸의 허용량 이상으로 먹으면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처음에는 복용 주기를 3~4일에 한번 정도로 잡고 몸의 반응을 살핀 후 복용 주기를 단축해가면서 최적의 섭취방법을 찾는 것이 안전하면서 효과를 보기 좋습니다.

 비아노스 후기 정리

 비아노스 효능

 다시 말하지만 비아노스 효능 효과를 광고와 같이 드라마틱한 효과를 기대하고 구입해서 복용하시면 실망만 할 것이라 생각하는데 특히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로 들어가 있는 쏘팔메토는 아직 무조건 신뢰하기는 연구가 더 필요한 성분입니다.

 


 그래도 옥타코사놀과 수용성 비타민인 비타민 B군과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E, 그리고 면역체계를 향상하는 필수 미네랄인 아연 등은 효과에 관한 근거가 있는 성분들로 이 성분들의 기능성은 믿을 수 있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옥타코사놀은 쌀과 사탕수수에 들어있는 성분으로 우리의 지구력을 향상하고 운동 시 지치지 않게 운동시간을 늘려주는데 실제로 겨울을 나기 위해 엄청난 장거리를 이동하는 철새들의 주 에너지원이 옥타코사놀입니다.

 그리고 비타민B1, B2, B6, 나이아신 등 비타민 B군은 여러분도 잘 아는 각종 멀티비타민 영양제에 꼭 포함되는 비타민으로 수용성을 띠고 있고 체내 에너지를 생산하고 대사 하는 것을 돕고 지쳐있던 신체를 회복시켜 피로감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비타민E는 몸을 노화하게 만드는 유해한 활성 세포를 억제하는 효과를 지녔고 또 아연의 경우 면역기능 유지에 필수적인 성분으로 면역력을 통해 다양한 질병을 예방하고 신체를 튼튼하고 건강하게 보호하기 위해 중요한 성분입니다.

 실제 비아노스 후기 살피기만 해도 쏘팔메토를 통한 성기능 강화 효과는 잘 느끼지 못했다는 분들이 많은 반면 확실히 지구력이 좋아져서 체력이 향상된 것 같고 피로가 예전보다 많이 줄어들었다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성기능이 아닌 단순 소변을 보는 빈도와 양, 잔뇨감 등은 개선이 되었다는 비아노스 후기가 의외로 많았는데 따라서 비아노스를 고려하신다면 정력 영양제가 아닌 단순 전립선 건강과 지구력 향상 및 피로감 개선 정도 효과를 원하시는 분들은 가격대도 다른 남성 건강기능식품과 비슷하니 구매해서 복용해볼 수는 있다고 봅니다.

 그렇지만 전혀 남성 영양제는 고려하고 있지 않았는데 어느 날 비아노스 광고를 보고 그 효과를 보기 위해 구매를 생각하게 된 분들은 별로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비아노스 부작용

 비아노스 같은 제품들은 간에 무리가 가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하고 개인의 체질이나 몸 상태에 따라 속 쓰림, 복통, 소화불량, 두통 등 여러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니 이상 사례가 나타나면 섭취를 중단하고 전문가를 만나시길 바랍니다.

 의약품을 복용하고 계시거나 특정 질환이 있는 분들은 전문의와 상의 후 복용 유무를 정하시고 또 알레르기 체질이라면 원료를 확인 후 섭취를 결정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