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소식들

하이웰 로얄제리 효능 부작용 먹는법

 하이웰 로얄제리 효능 부작용 먹는 법 정리해보겠습니다. 우리가 자주 먹는 벌꿀이 일벌들의 주요 식량이라면 로얄제리란 벌들을 이끄는 여왕벌이 먹는 물질로 이 로얄제리를 먹고 자라기 때문에 여왕벌의 몸집이 더 크고 수명도 훨씬 긴 이유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하이웰 로얄제리 정보

하이웰-로얄제리-효능-부작용-먹는법
하이웰 로얄제리 효능 부작용 먹는법

 

 1. 하이웰 로얄제리 가격

 하이웰 로얄제리는 국내 건강식품은 아니고 뉴질랜드에서 해외 직구를 통해 받아보실 수 있는 제품으로 1통에 300 캡슐이 들어있고 가격은 할인 유무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보통 11~12만 원 수준에 구매 가능하고 6달 정도는 넉넉하게 섭취 가능하니 1달에 2만 원 정도로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2. 하이웰 로얄제리 원료 성분

 영양제의 경우 좋은 원료와 성분이 담긴 제품을 고르시는 게 중요한데 하이웰 로얄제리 1500mg 안에는 신뢰가 가는 뉴질랜드 야생에서 자생하는 벌들이 분비하는 로열제리가 가득 들어있습니다.

 로얄제리란 여왕벌이 섭취하는 영양공급원으로 본래 애벌레 시절에는 모두 똑같은데 꿀이 아닌 로얄제리를 꾸준히 섭취하면서 자라면 여왕벌로 성장한다고 하며 한마디로 타고나는 것이 아닌 로얄제리 때문에 여왕벌이 되는 것입니다.

 로얄제리는 영국 여왕과 로마의 교황이 회춘을 위해 자주 먹는 식품으로 유명하며 무려 40종 이상에 달하는 다양한 영양 성분이 함유되어있습니다. 각종 미네랄과 비타민은 물론 아미노산과 함께 특히 항산화 물질이 풍부합니다.

 로얄제리의 주요 특효 성분은 우선 하이드록시 데센산, 로열 락틴 성분이 있으며 항생제에 해당하고 다른 식품이 아닌 오직 로얄젤리 안에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또 로열 락틴 같은 경우 꿀벌 단백질로 별명이 퀸 메이커로 불리는데 그만큼 여왕벌 성장과정에 중요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하이웰 로얄제리 먹는 법

 생 로얄젤리는 열에 약해서 보관이 힘들기 때문에 보통 건조하거나 알약 형태로 만들어서 많이 섭취합니다. 하이웰 로얄제리 같은 경우 캡슐 타입 제품으로 성인 기준으로 매일 1~3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복용하시면 된다고 하며 자신의 몸에 맞게 적정량을 섭취하십시오.

 하이웰 로얄제리 효능

 로얄제리 효능 효과는 어떤 게 있고 먹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우선 로얄젤리 효능은 항산화 성분이 활성산소를 제거해서 노화를 예방하고 장수와 회춘을 돕는다고 합니다.

 또 하이드록시 데센산 성분은 상처 치유와 염증 완화를 도와주고 인슐린 분비도 도와 혈당조절을 통해 당뇨에도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게다가 지방분해 효과로 다이어트를 하는 분들이 먹어도 좋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서 혈액순환을 돕고 성인병 예방에도 탁월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로열 락틴 성분은 우리 신체의 면역력을 강화시켜서 감기 등 각종 질병을 예방하도록 돕고 손상된 세포 회복과 젊은 세포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노화 예방은 물론 피부를 젊고 탱탱하게 개선시키는데 좋습니다.

 로얄젤리 효능 같은 경우 여성의 갱년기 증상 개선에 좋다는 논문이 수도 없이 많기 때문에 중장년층 여성건강에 큰 도움이 됩니다. 또 생식기능 강화를 도와 불임부부가 먹으면 좋다고 알려졌고 뼈를 단단하게 강화하고 골밀도를 높여 골다공증 위험을 낮추고 뼈 건강 보호에도 좋다고 합니다.

 


 뇌세포를 증가시키는 효능도 있는 식품으로 두뇌발달과 기억력 증진을 도와 치매예방과 뇌 건강 유지를 돕고 간 건강 개선 효과와 스트레스 해소 효과도 있을 정도로 훌륭한 슈퍼푸드입니다.

 하이웰 로얄제리 부작용

 천식 또는 꽃가루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은 전문의와 상담 후 섭취 유무를 정하시고 또 개인의 체질이나 건강상태에 따라 소화장애와 피부염 피부발진 등 각종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니 이때 섭취를 중단하고 전문가를 만나시길 바랍니다.

 평소 땀을 많이 흘리고 뜨거운 체질인 사람들은 과다하게 먹으면 설사, 복통 등 위장장애가 나타날 수 있고 매실이나 오렌지는 궁합이 나빠 효과를 감소시켜서 같이 섭취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