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소식들

삼성전자 갤럭시 언팩 2022 2월8일 확정 갤럭시S22 공개

갤럭시 유저들은 기다리던 소식이시죠?드디어 갤럭시s22 공개 날짜가 결정되었습니다.삼성전자 갤럭시 언팩 2022에서 공개된다고 하는데요.이번 갤럭시s22의 코드네임은 rainbow이고 안드로이드 12가 탑재된다고 하네요.
—-

많은 유저들은 amd와 협력해 그래픽 성능을 끌어 올린다고 선언한 새로운 칩 엑시노스 2200이 들어간다는 소문에 많이들 기대중이었는데요.여러가지 루머나 짜라시는 많았지만 아직 엑시노스 2200의 성능에 대해서 확실히 공개된 것이 없기에 과연 어느정도 성능 향상을 보여줄지 또 전성비가 어떻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또한 해외에는 역시 퀄컴 스냅드래곤 8 gen 1이 들어갈 것으로 보입니다.대만에서는 계속 엑시노스 2200의 수율이 20%초반이 될까말까하다는 루머를 쏟아냈었기 때문에 과연 경쟁력이 있게 나와줄지 기대도 되면서도 걱정되는군요.
—-
울트라에는 예전에 갤럭시 노트가 단종된다는 말이 많았던 만큼 노트를 대신해 내장펜이 들어갈 예정인가 봅니다. 역시 갤럭시s22 시리즈는 3가지 모델인 기본형 갤럭시s22와 갤럭시s22플러스 , 그리고 갤럭시s22울트라 로 출시 되겠지요.카메라는 1억 800만 화소짜리가 그대로 적용된다고 하는것 같습니다.
—-
갤럭시탭s8도 준비가 되었다는 말이 있는데 갤럭시 언팩 2022에서 함께 공개할지 아니면 따로 공개할지는 모르겠군요.삼성전자는 작년 갤럭시 폴드/플립3 시리즈가 예상보다도 큰 성공을 거두며 그 전해의 4배에 달하는 800만대나 팔리는 쾌거를 이룩했었는데요.충분히 먹힌다는 확신이 든 프리미엄 모델들이 자리잡은 만큼 올해도 역시 갤럭시s22 와 갤럭시z 폴드4/플립4로 나누어 출시할테고
전에는 갤럭시탭s7 과 폴드 노트를 함께 공개했었다지만 그러면 너무 한계절에 몰리는만크언팩에서 탭s8을 공개할수도 있겠네요.
—-
이번에 가장 주목해야 할 것은 Amd가 얼마나 삼성의 엑시노스 2200의 성능을 끌어 올렸느냐 그리고 게임최적화는 어느 정도고 발열은 과연 잡았느냐와 함께 Tsmc와 비교할때 얼마나 4나노 수율을 확보했느냐 싸움도 되겠죠.

단순히 폰이 문제가 아니라 이제는 코스피에서 현재 고통 받고 있는 동학개미 투자자들을 위해서라도 해줘야해 삼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