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소식들

센트룸 멀티구미 후기 리뷰 멀티비타민 젤리 영양제

 센트룸 멀티 구미 후기 리뷰 멀티비타민 젤리 영양제 복용 후 느낀 점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비타민과 미네랄을 평소 식사를 골고루 잘 챙겨 드신다면 굳이 섭취하실 필요는 없지만 바쁜 현대인은 각종 영양소로 잘 짜인 식단을 챙겨서 먹기 힘들기 때문에 종합비타민 영양제 섭취가 건강에 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센트룸 멀티 구미 후기 리뷰 정리

센트룸-멀티구미-후기-리뷰
센트룸 멀티구미 후기 리뷰

 

 센트룸 멀티 구미 가격 정보

 센트룸 멀티 구미 후기 리뷰 포스팅해보면 우선 저는 네이버를 통해 2 g×80 정의 총 40일 분량에 해당되는 센트룸 멀티 구미 1통을 배달비 포함 약 27,000원에 구매했습니다. 하루에 대략 670원 수준인데 멀티비타민 영양제 가격으로 꽤 준수한 가격대라 생각 들었습니다.

 센트룸 멀티 구미 원료 성분

 센트룸 멀티 구미 멀티비타민은 식약처한테 건강에 좋은 기능성 인증을 받은 건강기능식품 중 하나이며 내용물을 보면 신기하게 알약이 아닌 젤리 형태로 되어있습니다.

 젤리 1 정당 9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되어있는데 비타민A, 비타민B6, 비타민 12, 비오틴, 나이아신, 비타민C, 비타민D, 비타민E, 아연, 요오드 등 각종 영양소가 충분히 들어있습니다.

 

 센트룸 멀티 구미 복용법

 생전 처음으로 구미 젤리 타입 영양제를 섭취해봤는데 일반적인 젤리와 다르게 단맛이 너무 강하지 않고 하라고 같은 느낌으로 쫀득쫀득한 식감을 자랑합니다.

 평소 알약을 삼키기 힘들어하던 분들이 섭취하면 좋을 것 같은데 간편하게 영양소를 챙기면서 맛도 좋고 물도 필요 없이 1일 단 2 구미 복용하면 끝이기 때문에 너무 편했습니다.

 센트룸 멀티 구미 효능 효과

 

센트룸-멀티구미-효능-부작용
센트룸 멀티구미 효능 부작용


 그럼 센트룸 멀티 구미 효능 효과 역시 궁금하실 텐데 사실 이런 종합비타민 영양제는 평소에는 그 효과를 알아차리기 쉽지 않습니다. 그리고 모든 사람들이 반드시 섭취해야 하는 영양제는 아닌데 다만 평소 식사량이 부족한 사람들은 몸에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 섭취가 힘들어서 따로 보충해주면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좋습니다.

 특히 평소 피로를 자주 느끼고 몸에 기운이 없는 사람들은 비타민 B군이 체내 부족할 경우가 많고 센트룸 멀티 구미 효능 중 비타민B 섭취로 체내 에너지를 생성하기 위해 도움을 얻을 수 있고 지방과 단백질 대사를 통해 에너지를 보충하여 신체의 활력 증진을 돕고 피로를 해소시킬 수 있습니다.

 또 비타민C와 비타민E는 항산화 성분으로 유해한 활성산소를 억제하고 노화 예방과 면역력을 강화해서 감기 등 각종 질병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감기에 평소 자주 걸리시는 분들이나 구내염 역시 영양결핍이 원인인 경우가 많아 이 경우도 멀티비타민 섭취가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비타민D의 경우 햇빛을 평소 잘 받지 못하는 사람들은 따로 챙겨 드실 필요가 있고 뼈와 치아의 형성을 돕고 중년인 사람들이 챙겨 드시면 골다공증 발생 위험도를 낮춰 줄 수 있습니다. 비타민A는 어두운 환경에서 사물을 인식하는 시각적 응력을 향상해 줄 수 있고 눈 건강 개선을 도와줍니다.


 센트룸 멀티 구미 부작용

 만 9세 이상부터 섭취할 필요가 있고 임산부 및 수유부와 고칼슘혈증이 있거나 의약품을 복용하고 계신 사람들은 전문가와 상의 후 복용 유무를 결정하시는 게 좋고 이상 사례가 나타나면 반드시 섭취를 멈추고 전문가와 상의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또 알레르기 체질인 사람은 원료를 꼼꼼하게 살피고 적정량 이상 과잉 복용하면 설사 등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센트룸 멀티 구미 장점

 센트룸 멀티 구미 장점은 일단 코로나 백신으로도 잘 알려진 세계적인 제약사인 화이자가 제조하였고 시장에 출시된 수많은 비타민 영양제 중 사람들에게 인기가 굉장히 높아 어느 정도 신뢰가 가는 제품이란 사실입니다.

 또 젤리에서 약 냄새가 안 나고 유통기한도 충분히 길며 맛있고 불편감 없이 챙겨 먹을 수 있습니다. 체리맛, 믹스베리맛, 오렌지맛이 존재하는데 갠취로 오렌지맛이 가장 좋았고 타사 멀티비타민 제품들은 간혹 속이 울렁거리고 토할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경우가 있는데 젤리 타입이라 속에 부담을 주지 않는 것 같습니다.

 물론 알약 형태 센트룸 제품들과 비교하면 비타민과 미네랄 함량이 낮은 감이 있는데 빈속에 먹어도 이상이 없다는 장점과 저렴한 가격을 생각하면 좋은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