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소식들

CU 편의점 짱구 액션가면 라멘 라면 리뷰

 CU 편의점 짱구 액션가면 라멘 라면 리뷰 작성해보겠습니다. 어린 시절 다들 많이 봤을 애니메이션이 짱구는 못 말려입니다. 이번에 CU에서 한정 판매로 짱구 만화에 나오던 액션가면 라멘 판매를 최근 시작했습니다.

 짱구 액션가면 라멘 리뷰

 

짱구-액션가면-라멘-후기
짱구 액션가면 라멘

 

 7월 28일부터 짱구 액션가면 라멘이 CU 편의점에서 출시되었다고 하는데 포스팅해보려고 기회를 노리다가 마침 CU앱에서 낮시간에 재고가 있다고 뜨길래 냉큼 집어왔습니다.

 그런데 한정 판매로 판매해서 그런지 가격이 무려 4,900원에 달했는데 솔직히 컵라면 치고는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너무 비싸지 않나 싶었습니다. 솔직히 포스팅 목적도 있고 짱구를 좋아해서 띠 부실 스티커도 들어있다길래 하나쯤 먹어보자 해서 구입했는데 이 돈이면 돈 조금 더 보태면 CU편의점에서 판매하는 괜찮은 퀄리티의 도시락을 사 먹을 수 있는 돈입니다.

 그래도 패키지는 확실히 신경을 쓴 모양인지 짱구와 액션가면이 아주 귀엽게 그려져 있는 건 좋네요. 안에는 총 92종의 짱구 컬렉션 스티커들이 랜덤으로 들어있다고 하는데 포켓몬빵 띠 부실 스티커 유행 이후 최근 여기저기서 옛날에 인기 있던 추억의 만화 스티커들을 동봉한 제품들을 쏟아내고 있습니다.

짱구-액션가면-라멘-가격-스티커
액션가면 라멘 스티커

 

 아싸 저는 제가 좋아하는 짱구 스티커 획득에 성공했습니다. 이상한 헬멧을 쓰고 있는 귀여운 짱구 스티커인데 레어도는 모르겠지만 일단 저는 만족 중입니다. 다른 사람들 리뷰를 보면 보통 초코비가 자주 나오나 보더군요.

 


 그런데 짱구 액션가면 라멘 컬렉션 스티커 같은 경우 제품 가격이 4,900원에 달하는데 과연 92종의 띠 부실 스티커들을 다 모으는 사람이 나올까 궁금합니다. 돈도 돈이고 한정 판매인데 만약 전부 모으는 사람이 나타난다면 진정한 짱구는 못 말려 마니아겠네요.

짱구-액션가면-라멘-먹는법-끓이는법
짱구 액션가면 라멘 내용물

 

 그래도 4,900원짜리 라면이라 그런지 퀄리티는 컵라면 치고 상당히 괜찮게 생겼습니다. 짱구 액션가면 라멘 내용물을 보면 스티커와 함께 라면이 들어가 있고 이 사진에는 보이지 않지만 김도 따로 들어있습니다.

 이 라면 같은 경우 디저트 코너에 진열되어 있었고 냉장보관 제품인데 그 이유가 다른 컵라면들 같이 건더기 수프로 따로 들어있지 않고 고명들이 생으로 들어있어서 유통기한이 짧아서 그런 것인가 봅니다. 중량은 187g이며 칼로리 수치는 348kcal로 든든한 한 끼로 충분한 열량을 지녔습니다.

 라면에는 양념수프와 볶음 미역 및 대파가 들어있고 무엇보다 이걸 무슨 고기라 하는지 까먹었는데 일본 라멘집 가면 고명으로 얹어주는 차슈가 아닌 점이 아쉽지만 그래도 고기들이 컵라면에 들어있었습니다.

 

액션가면-라멘-맛-파는곳
액션가면 라멘 맛

 

 액션가면 라면 끓이는 법은 우선 기준선에 따라 뜨거운 물 400ml을 부어주시고 1000w 전자레인지에 용기를 집어넣고 2분을 돌려주시면 가장 맛있게 드실 수 있다는데 만약 집에 있는 전자레인지가 700w짜리라면 2분 20초를 돌리시면 됩니다.

 


 가격이 4,900원이라 다 조리된 액션가면 라멘 비주얼은 꽤 훌륭했습니다. 우선 국물 맛은 좋은데 국물을 숟가락으로 한입 떠먹어보면 확실히 우리가 일본 라멘집 가면 자주 시켜먹는 돈코츠라멘 육수 같은 맛이 납니다. 한국식으로 치면 더 매콤하고 짭짤하게 맛있어진 사리곰탕 라면 국물 맛이라고 할까요?

 면발은 굉장히 꼬들꼬들한 꼬들면 스타일이라 제가 좋아하는 식감이었는데 다만 밀가루 맛이 확실히 나서 아쉬우며 4,900원을 받아쳐먹었으면 적어도 생면을 넣어줘야 하는 거 아닌지 또 한 번 상술에 아쉬움을 느낍니다.

 짱구 액션가면 라멘 후기 총평

 액션라면 라멘 파는 곳 CU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컵라면 치고는 상당히 맛있었습니다. 다만 먹을수록 짭짤한 맛이 강해져서 짠 것을 싫어하는 사람들은 너무 짜게 느낄 것 같고 꼬들꼬들한 면의 식감은 좋지만 생면이 아니라는 사실에 감점 들어가야 합니다.

 스티커랑 패키지 가격이 1,900원쯤 하는 것일까요? 4,900원이면 일단 밀가루 면 대신 생면을 넣고 고명으로 반숙란과 차슈 하나씩은 넣어주었으면 가격이 어느 정도 납득이 갔을 것이라 생각하며 이 가격이면 차라리 도시락 사 먹습니다.

 다만 만약 짱구를 무척 좋아하시거나 신상 라면은 꼭  먹어보는 사람들은 맛은 솔직히 괜찮긴 해서 사 먹을 만은 하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