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소식들

칼로바이 스파클링 마시는 프로틴 단백질음료 후기

 칼로바이 스파클링 마시는 프로틴 단백질 음료 후기 작성해보겠습니다. 우리의 몸에서 물 다음으로 많은 비율을 차지하는 물질이 단배질로 단백질은 신체 전체에서 다양한 기능을 하는 중요한 성분이며 따라서 식품으로 보충해 줄 필요가 있습니다.

 칼로바이 스파클링 마시는 프로틴 단백질 음료 후기 정리

칼로바이-프로틴-스파클링-후기
칼로바이 프로틴 스파클링 후기

 

 1. 칼로바이 프로틴 스파클링 제품 설명

 칼로바이 브랜드는 단백질과 관련된 제품들을 만들어서 판매하는 브랜드로 김종국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헬스를 자주 하시는 분들께는 아주 친숙한 브랜드로 여기서 만드는 단백질 보충제들은 아주 평이 좋습니다.

 칼로바이 프로틴 스파클링 음료는 기존의 가루 형태의 파우더 특유의 텁텁한 맛과 비린 맛이 싫어 거부감을 느끼시던 분들께 좋은 마시는 단백질 보충제로 청량하고 향긋한 과일음료를 마시면서 함께 우리 몸에 필요한 단백질도 보충 가능합니다.

 현재까지 총 3가지 맛 음료로 출시되었는데 톡톡 튀는 특유의 상큼함이 특징인 레몬&라임, 달콤하면서 쌉싸름한 핑크자몽, 새콤달콤하면서 향긋한 맛을 지닌 포도맛 총 3종의 칼로바이 프로틴 스파클링 음료를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2. 칼로바이 프로틴 스파클링 가격

 전에 마시던 음료를 다 마신 후 이번에는 어떤 제품으로 마셔볼까 고민하던 중 칼로바이 프로틴 스파클링을 최근 마시던 운동을 좋아하는 친구가 생각나서 나도 마셔보려고 인터넷을 통해 구매했는데 저는 과일 중에서 포도를 좋아하기 때문에 포도맛을 선택했습니다.

 


 맛에 따라 가격 차이는 없기 때문에 원하시는 맛을 선택해서 구매하시면 되겠고 저는 칼로바이 스파클링 포도맛 24캔에 33,800원을 지불하고 주문했는데 1캔당 1400원 수준에 용량은 240ml로 싸지는 않지만 그래도 단백질을 간단하게 섭취 가능한 장점이 있기 때문에 구매를 해봤습니다.

 3. 칼로바이 프로틴 스파클링 원료

 단백질 음료기 때문에 당연히 단백질이 들어있는데 단백질 함량 90%의 wpi 사용을 통해 한 캔만 마셔도 단백질 14g 섭취가 가능하도록 만들었으며 이는 1일 단백질 권장섭취량 25%를 충족하는 양이라고 합니다.

 단백질 14g이면 삶은 달걀은 100g, 우유는 450g, 두부의 경우 265g을 섭취해야 얻을 수 있는 양이며 유당이 들어있지 않은 분리유청단백질이 원료로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들도 마실 수 있고 무엇보다 설탕이 들어가지 않은 무설탕 탄산음료라 건강에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4. 칼로바이 프로틴 스파클링 마시는 법

 국내 최초의 탄산에도 잘 버티는 스파클링 단백질 음료이며 우유 베이스의 걸쭉한 타입이 아니라 물에 잘 녹는 분리유청단백질이 들어가서 단백질 특유의 향을 최소화하고 탄산 특유의 청량함과 포도의 새콤달콤한 맛과 향이 더해져서 텁텁하지 않아서 목 넘기기 편하고 깔끔하고 맛있는 포도맛 음료입니다.

 칼로리도 부담 없고 무설탕 음료라 더욱 좋고 냉장 보관 후 시원하게 마시면 여름철 더위를 식혀줘서 더 맛있습니다. 한 캔에 14g의 단백질이 함유되어있기 때문에 평소 자신의 식단과 단백질 섭취량을 고려하여 대충 모자란 정도에 따라 섭취 회수를 정하고 1회 1캔씩 마시면 좋은데 저는 고기와 계란 등으로 하루 필요 요구량의 절반 정도는 식단으로 단백질을 섭취하는 편이라 나머지 절반을 보충하기 위해 2캔씩 마시면 되겠습니다.

 


 요즘 같이 덥고 땀을 많이 흘리는 계절에는 일상생활을 하다가 수분 보충이 필요한 순간 갈증을 해소하는 용도로도 마시기 좋고 다이어트나 몸매 관리 혹은 체력증진을 목표로 헬스 등 운동을 하시는 분들은 단백질 섭취가 보통 사람들보다 더 필요하기 때문에 운동 전후로 마셔주시면 단백질 보충이 가능합니다.

 단백질이 들어간 음료가 이렇게 청량하고 맛있다니 놀라웠고 텁텁하거나 비린 단백질 특유의 맛이 정말로 거의 느껴지지 않습니다. 단백질 섭취와 갈증해소를 함께 할 수 있고 탄산음료를 좋아하는데 건강을 해칠까 봐 마시지 못하던 분들도 마시기 좋을 것 같습니다.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들도 마실 수 있어서 더 좋아 보이며 단백질은 신체조직의 필수 구성 성분으로 우리 몸안에서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는데 열량을 내는데 필요하고 근육과 혈액의 작용을 하기 때문에 반드시 보충해주면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좋습니다.

 우리나라 청년과 장년층 3명 가운데 1명이 단백질 섭취가 부족한 상태이고 40대부터 조금씩 근육이 감소하기 때문에 근력 운동과 함께 꾸준히 단백질을 섭취하는 게 좋습니다. 노인 건강을 해치는 근감소증 예방을 위한 최고의 영양소가 단백질로 노년 근감소증 예방을 위해 단백질을 매끼 20~30g 섭취하는 게 권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