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소식들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 효능 효과 알아봐요

 우리나라에서 가장 믿을 수 있는 분유를 판매하는 기업이 매일 유업입니다. 그리고 이런 매일유업이 식약처 인증을 받아서 출시한 단백질 보충제 제품이 바로 셀렉스 코어 프로틴 락토프리 제품인데 소비자가 선정한 1등 브랜드로 유당을 제거해서 유제품 섭취가 어려운 분들도 섭취할 수 있게 만들었다네요. 셀렉스 코어 프로틴 락토프리 효능 효과 알아봐요.

 

 셀렉스 코어 프로틴 락토프리 특징

 매일 유업이 직접 엄선한 질이 좋은 단백질 원료를 배합하여 수십 년간 1등 분유를 만들던 기술력을 접목시켜 분말 제형으로 출시한 단백질 보충제가 셀렉스 코어 프로틴 락토프리 제품이며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들도 드실 수 있도록 락토프리란 유당 제거를 한 제품입니다.

 엄격한 공정 검사를 통해 지방과 유당을 제거해서 만든 극소량만 얻을 수 있는 순도가 굉장히 높은 분리유청단백질이 들어가는데 덴마크의 넓은 들판에서 자연 방목되면서 자란 건강한 소의 젖에서 얻은 원유가 원료입니다.

 또 대표적인 식물성 단백질인 대두 단백질이 풍부하게 함유되었으며 체내에서 소화가 쉽고 흡수가 잘 이루어지도록 만든 가수 분해한 저분자 단백질을 바탕으로 만들어졌고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단백질을 적절한 비율로 모두 섭취하면서 몸이 단백질을 잘 받아들일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셀렉스 코어 프로틴 락토프리 영양 성분

 셀렉스 코어 프로틴 영양정보 살펴보면 단백질을 중심으로 총 8가지 효능 성분들이 들어가 있는 것을 확인 가능한데 뉴질랜드에서 자연 방목시킨 소의 원유에서 추출한 100% 밀크칼슘을 시작으로 체내 흡수율이 높은 활성형 비타민D 성분도 1일 영양성분 기준치를 200%나 충족시킬 정도로 많이 함유되어있습니다.

 또 칼슘의 체내 흡수율을 높이는 마그네슘도 들어있고 아연도 풍부하며 비타민B1, 비타민B6, 그리고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영향을 끼치는 판토텐산 성분까지 총 8가지 성분들이 건강에 좋은 역할을 수행합니다.

 셀렉스 코어 프로틴 락토프리 효능 효과 정리

셀렉스-코어프로틴-효능-효과-성분
셀렉스 코어프로틴 효능

 

< 골다공증 예방 >
 셀렉스 코어 프로틴 락토프리 효능 효과는 중장년층이 섭취하시면 큰 도움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신체가 노화하면 우리의 몸은 단백질과 칼슘의 흡수율이 떨어지게 되기 때문에 음식을 통해서 충분한 단백질과 칼슘을 섭취하기 힘들게 되면서 뼈가 약해지고 관절염이 발생하여 통증을 느끼게 됩니다.

 이런 단백질과 칼슘을 모두 보충할 수 있고 마그네슘을 비롯한 여러 가지 부가적인 기능성 원료들이 체내 단백질과 칼슘 흡수율과 이용률을 모두 높이고 골다공증 및 각종 뼈와 관절질환 예방을 돕고 뼈 관절을 튼튼하게 개선시켜 줄 수 있습니다.

 


< 탈모방지 >
 나이를 먹어가면서 시간이 흐를수록 윤기가 없어져서 푸석해지고 점차 가늘어지다가 모발이 행해지는 탈모가 나타나면 우리는 큰 충격을 받게 됩니다. 이런 탈모의 원인 중 하나가 단백질 결핍 때문이라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모발뿐 아니라 우리 신체의 모든 부위는 단백질이 주요 구성원으로 우리 체내 단백질이 부족해진다면 생존에 지장이 없는 손톱과 머리카락 등을 생성하는 단백질 공급이 끓기게 됩니다. 따라서 건강한 모발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서 셀렉스 코어 프로틴 락토프리 등의 단백질 영양제를 섭취하고 단백질을 보충해 줄 필요가 있습니다.

< 근육 생성과 형성 유지 >
 셀렉스 코어 프로틴 효능 효과가 근육의 생성과 유지에도 좋은 영향을 끼치는데 운동을 한 후 근육의 피로를 풀어주고 손상을 방지하며 또 노화하면서 체내에서 부족해지는 단백질 때문에 근감소증이 발생해서 근육과 근력이 떨어지고 척추나 여러 신체 부위를 약화시키는 것을 예방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 면역력 증진 >
 각종 질병을 예방하고 바이러스 등 외부의 유해물질이 몸속에 침투해 오는 것을 억제시키는 작용을 하는 면역시스템을 관리하기 위해서 우리는 성인이라면 하루에 자기 몸무게의 1kg당 1g, 65세 이상 노인은 1kg당 1.2g에 달하는 단백질을 섭취해야 한다고 합니다. 면역 기능을 담당하는 글루타티온 생성을 촉진시키고 면역시스템이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유지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 에너지 보충 >
 무기력감과 피로감 역시 단백질이 부족하다는 몸의 신호일 수 있습니다. 단백질은 신체 조직의 핵심적인 구성 성분으로 몸에 에너지를 보충하고 신진대사 작용을 하기 위해 필수이며 혈액성분인 헤모글로빈의 생성을 도와 전신에 원활하게 산소를 전달할 수 있게 도우므로 신체에 쌓여있던 피로와 스트레스를 해소시키고 에너지를 보충하여 몸에 활력을 전달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