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소식들

시카 초코룹스 비요뜨 초코링 독일 시리얼 리뷰

 시카 초코 룹스 비요뜨 초코링 독일 시리얼 리뷰 작성해보겠습니다. 유제품 식품 가운데 비요뜨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 정말 맛있어서 자꾸 먹고 싶지만 편의점에서 파는 제품은 가격은 비싸면서 안에 초코링은 너무 적게 들었는데 그래서 독일에서 직구로 구매 가능한 시카 초코 룹스 제품이 인기입니다.

 시카 초코 룹스 리뷰

시카-초코룹스-비요뜨-초코링-독일-시리얼
시카 초코룹스 후기 리뷰

 

 시카 초코 룹스 가격

 시카 초코 룹스는 독일 브랜드 제품으로 한통에 총 700g에 달할 정도로 대용량 비요뜨 초코링 모양의 시리얼들이 가득 들어있으면서 가격이 매우 저렴한데 700g 1통이 16000~17000원이고 2.5kg 대용량 시카 초코 룹스 초코링은 50,000원대 정도면 해외 직구 구매가 가능합니다.

 여름에는 초콜릿이 금방 녹을 수 있으므로 저는 700g 용량으로 1통만 주문했는데 이 정도 용량으로도 아침 식사용으로 요구르트에 타서 먹거나 간식으로 먹으면 1~2달 정도는 혼자 충분히 원 없이 비요뜨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넉넉한 양이라 만족스러웠습니다.

 다 먹고 나서 여름이 아닌 가을에 주문한다면 녹아버릴 염려가 줄어들기 때문에 대용량인 2.5kg으로 또 주문해 볼 생각인데 그 정도 양이라면 아마 혼자 먹으면 5개월은 다른 간식이 크게 필요하지 않고 시카 초코 룹스만 먹어도 될 정도일 것 같습니다.

 시카 초코 룹스 배송 기간

 가격이 시중에 판매 중인 비요뜨 가격을 생각하면 비교도 안되게 저렴한 게 장점이지만 역시 국내 정식 출시된 제품이 아닌 바다 건너 독일에서 배송되는 제품이기 때문에 배송기간이 아주 긴 게 문제로 저는 3주 정도 걸렸는데 다른 분들 후기를 봐도 2~3주 정도는 평균적으로 걸리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다행히 조금 찌그러진 초코링이 보이기는 해도 녹은 것 없이 잘 도착했고 완충제 포장으로 꼼꼼하게 포장해서 전달받아서 배송기간은 길어도 신경 써서 보낸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유통 기한은 7개월 정도 남은 상태로 도착했는데 이 정도 유통기간이면 충분히 먹고도 남습니다.

 

 시카 초코 룹스 맛 후기

시카-초코룹스-가격-맛-후기
시카 초코룹스 맛 가격 정보

 

 배송기간이 오래 걸리는 것은 단점이지만 엄청난 대용량 초코링과 그에 비해 굉장히 저렴한 가격은 압도적으로 뛰어난 장점으로 여기서 이제 필요한 것은 맛도 좋은 진정한 가성비 식품이 맞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얼핏 보면 고양이 사료처럼 보이기도 하는 엄청난 양의 초코링들을 요구르트가 아닌 그냥 손으로 쥐어서 바로 먹어도 바삭하게 씹히면서 달달한 크런키 초콜릿 비슷한 맛이 나서 충분히 맛이 좋습니다.

 엄청 비싸고 그런 초코를 원료도 하지는 않았겠지만 가격 생각하면 맛이 훌륭하고 과자처럼 드셔도 좋은데 다만 이 경우 마약처럼 자꾸 집어 먹어서 칼로리 폭탄으로 살이 찔 수 있습니다.

 그래서 플레인 요구르트에 적당히 섞어서 아침에 식사대용으로 자주 먹는데 생긴 것도 그렇고 맛까지 정말 비요뜨와 흡사한 맛이 나서 비요뜨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구매해서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물론 100% 똑같은 맛은 아닌데 90% 가까이 비요뜨 맛과 유사합니다.

 

 시카 초코 룹스 비요뜨 초코링 독일 시리얼 정리

 가성비는 물론 맛도 좋으므로 식사를 대신하는 용도로 요구르트나 우유에 섞어 먹거나 가볍게 먹을 간식으로 좋습니다.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비요뜨가 물론 좀 더 맛있다고 생각하기는 하지만 이 약간의 맛 차이와 비교해도 가격이 훨씬 더 심하게 차이 납니다.

 편의점에서 비요뜨 구매하면 1개에 1,500원 정도 하는데 시카 초코 룹스 초코링은 700g이 겨우 17,000원이면 구매 가능하고 플레인 요구르트는 대형마트에 가보시면 할인해서 6개에 2500~3000원 정도 하는 상품들을 구매하시면 같은 가격이면 3개는 비요뜨를 직접 만들어 드실 수 있습니다.

 특히 비요뜨는 비싼 가격에도 불구하고 좀 떠먹고 나면 초코링은 안 보이고 요구르트만 남아서 양이 아쉽게 느껴지고는 하는데 대용량인 시카 초코 룹스 초코링은 내가 원하는 대로 질릴 정도로 넣어 먹을 수 있다는 점도 어마어마한 장점입니다.

 비슷하게 마찬가지로 독일에서 판매 중인 제품으로 하이델 코리아란 이름으로 국내에서 정식으로 진출한 기업이 판매하는 하이델 초코 룹스 역시 추천할만한데 이쪽은 국내에서 정식 유통해서 배송기간도 빠르다는 장점이 있고 마찬가지로 저렴하고 맛도 2종류나 됩니다.

 다만 하이델 초코 룹스는 맛있지만 비요뜨 초코 링보다 좀 쌉싸름한 맛이 나서 좀 덜 단 것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가격이 비요뜨에 비하면 매우 저렴하지만 시카 초코 룹스와 비교 시 좀 더 비싸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