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소식들

여에스더 글루타치온 필름 효과 복용법

  여에스더 글루타치온 필름 효과 복용법 알아보겠습니다. 국내 제조사 중 최초로 출시한 글루타치온 필름 제품으로 그냥 먹는 것이 아닌 입안 점막에 글루타치온 필름을 부착하면 구강 내 용해 후 체내 흡수된다고 합니다. 그러면 효과가 더 빠르게 나타난다고 하는군요.

 여에스더 글루타치온 필름 정보

글루타치온-필름-효과-복용법
글루타치온 필름

 

 여에스더 글루타치온 가격은 한통에 27,000원~29,000원 정도이며 한 달 분량이 들어있고 성인남녀 공용이며 하루 1개씩 섭취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여에스더 글루타치온 필름 복용법은 깨끗하게 손을 씻은 상태에서 구강용해필름을 오픈하고 필름 파우치를 개봉 부위에서 시작해 살살 오픈 후 구강용해필름을 입안의 점막에 부착하기만 하면 끝이며 하루 한 번만 섭취하시면 됩니다.

 본래 경구용 글루타치온은 피부주사보다 체내 흡수가 느린데 점막에 부착해서 천천히 글루타치온을 녹여서 흡수하는 글루타치온 필름 효과는 더 빠르게 나타난다고 합니다. 물론 하루 여러 장 사용해도 괜찮다고 하며 휴대가 간편해서 좋습니다.

 여에스더 글루타치온 필름 성분은 총 5가지 성분을 적절하게 배합했다고 하며 L-글루타치온 효모 추출물 30.77%, 비타민C 7.69%, 밀크씨슬 추출물 분말 3.08%, L-시스테인 염산염 0.92%, 비타민E 1.23% 등 5가지 성분으로 구성된 글루타치온 네트워크가 특징입니다.

 

 글루타치온이란

 

 글루타치온이란 '쓰리 펩타이드'라고 해서 아미노산 3개가 결합된 형태로 먹으면 흡수되기 전 아미노산으로 분해가 되어 분해된 아미노산 중 일부가 신체로 향해 글루타치온으로 재합성되고 이중에서도 또 일부만 흡수되기 때문에 일반적인 섭취방법으로는 효과에 대한 논란이 많아서 최근 글루타치온 필름 타입 제품이 출시된 것 같습니다.

 글루타치온을 구성하는 3가지 아미노산은 시스테인, 글라이신, 글루타민 이 세 가지 아미노산이 결합되어있고 건강한 상태에서는 알아서 신체가 글루타치온을 생성하지만 나쁜 식습관 및 만성질환, 특정 약물과 유해 독소 등이 원인으로 작용하여 글루타치온 수치를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특히 45세 전후 신체노화에 의해서도 글루타치온이 감소되게 되며 60세 정도에서는 급격하게 떨어지는데 글루타치온 수치가 부족해지면 우리 몸에 많은 만성질환들이 발생하게 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글루타치온 성분은 생물에게 매우 중요한 물질로 사람은 물론이고 동물과 식물 모두에게 존재하며 체내 존재하는 대표적인 항산화제 물질로 유해 활성산소를 억제하고 다양한 산화스트레스가 우리 몸의 세포를 파괴하는 것을 막고 세포를 보호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글루타치온 효과

 

 글루타치온 효과 같은 경우 한마디로 우리 몸의 가장 중요한 항산화 물질로 생각할 수 있으며 활성산소는 물론 튀기거나 기름진 음식을 먹거나 담배 연기를 비롯한 미세먼지 등 환경 속 각종 독소 등 유해 물질로부터 우리 세포를 보호하는 효과가 존재합니다.

 활성산소는 우리 신체를 공격해서 각종 영양 성분을 빼앗아 가고 암은 물론 급격한 신체노화와 탈모, 천식, 인지력을 떨어뜨려서 발생시키는 치매 등 각종 만성질환과 노화질환들을 일으키게 되므로 이런 활성산소를 억제하는 체내 글루타치온 수치 유지가 중요한 것입니다.

 활성산소는 정상적인 대사과정에서 어쩔 수 없이 발생하기 때문에 글루타치온을 섭취해서 이 균형을 맞추면 DNA 생성과 단백질 합성 , 효소 조절 등 세포의 많은 기능에 도움을 주며 비타민C와 비타민E 등 다른 항산화 성분의 재활용도 도와주는 기특한 물질입니다.

 


 1. 면역반응 증진
 글루타치온 효과 정리하면 우선 수치를 높이면 면역반응을 높여서 질병을 일으키는 균들과 싸워주며 감기와 같은 다양한 질환 예방을 돕습니다. 또 암세포 역시 생성을 억제하고 사멸시키는 것을 도와 암 예방도 도와줍니다.

 2. 디톡스 효과
 글루타치온 효과 중 독소 해독 작용도 존재하며 우리가 일상생활을 살아가면서 몸에 쌓이는 미세먼지와 중금속, 오염 물질, 발암 물질, 약물 대사 물질 등 유해독소들을 흡착시켜 소변 또는 대변을 통해 외부로 방출시켜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글루타치온은 특히 간, 폐, 신장, 호흡기관에 많이 분포되어있는데 간에서는 활성산소를 진정시켜 노화를 늦추고 1단계와 2단계로 나뉘는 우리 몸의 해독작용 중 2단계 해독작용에서 글루타치온 효과가 탁월합니다.

 1단계 해독 과정에서 잘게 분해된 독소들을 2단계 해독 과정에서 글루타치온이 이 분해된 독소들과 결합하여 독성을 중화시켜버리고 이렇게 무독해진 상태로 소변을 통해 배출시킵니다.

 폐에서는 담배 연기, 매연 등 기체 속에 많은 유해물질과 결합하여 역시 체외로 배출시키며 소화기관에서도 독성물질이 체내 흡수되기 전 1차로 걸러내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3. 피부건강
 글루타치온 효과 효능은 피부 노화도 늦추는데 연구를 통해 주름개선 효과를 보였다고 하며 피부 혈액순환 개선도 도와서 영양분의 원활한 피부 공급을 돕고 노폐물을 배출시켜 피부톤 개선 효과가 있으므로 미백효과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