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소식들

아로나민 골드 프리미엄 가격 성분 효능

 100세 고령화 사회가 다가오면서 사람들의 영양제에 대한 관심이 부쩍 높아졌는데 특히 피로회복제 시장 규모가 굉장히 커졌습니다. 약국에서 가장 잘 팔리는 제품 중 하나도 피로 해소를 돕는 영양제들인데 오늘은 그중에서도 유명한 아로나민 골드 프리미엄 가격 성분 효능 정리해보겠습니다. 

 

 아로나민 골드 프리미엄 정보

아로나민-골드-프리미엄-가격-효능
아로나민 골드 프리미엄

 아로나민 골드는 일동제약에서 제조한 제품으로 광고 마케팅이 잘되면서 일반인 사이에서 유명한 비타민B군 영양제 중 하나입니다. 히트를 치는 데 성공하면서 연간 700억이 넘는 매출을 올리는 일동제약의 효자상품으로 자리 잡았고 약국용 피로회복제의 절대 강자로 인기가 많은데 1963년에 출시되고 거의 60년의 긴 역사를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꾸준히 성장하던 아로나민 매출이 2019년 14%나 급감한 적이 있는데 수많은 약사들이 성분 함량은 낮은 반면 가격은 너무 터무니없이 비싸다는 저격 영상들을 올리기 시작하면서 기존에 이 제품을 사 먹던 소비자들 사이에서 평가가 나빠졌고 아무래도 60년을 아무 성분 변화 없이 판매하다가 보니 최신형 비타민 B군보다 함량도 부족하면서 성분 구성도 적어서 약사들의 선호도가 낮을 수밖에 없었던 것입니다.

 

 이에 당황한 일동제약은 매출의 10%가 넘는 대표 제품인 아로나민이 시장에서 밀려날 수 있다는 위기감을 느꼈고 서둘러 이것을 만회하기 위해서 출시 후 지금까지 단 한 번도 변한 적 없던 아로나민 골드를 리뉴얼해서 아로나민 골드 프리미엄 정을 출시했습니다. 용량도 증가하고 성분 함량도 높였으며 타사와 비교해도 더 좋으면 좋았지 밀리지 않는 훌륭한 비타민제로 재탄생했습니다. 

 

 아로나민 골드 프리미엄 성분 구성 

 아로나민의 핵심 성분은 역시 비타민B1입니다. 푸르설티아민 형태의 비타민B1을 넣었는데 벤포티아민이 육체 피로를 푸는데 조금 더 좋지만 뇌까지는 잘 전달되지 못하는 반면 푸르설티아민은 뇌까지 잘 도달하기 때문에 아무래도 정신적인 피로를 푸는데 약간 더 효과가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다만 함량 자체가 예전 아로나민 골드처럼 1정에 50mg로 비타민B1 함량 자체는 변하지 않았습니다. 

 

 전작과 차이점을 보면 우선 비타민B2 15mg, 비타민B6 50ug가 활성형 비타민으로 들어있고 이 성분들의 함량이 기존 제품에 비해 훨씬 더 높아졌습니다. 무려 6배와 20배씩 더 함유되면서 나이가 드신 중장년층 분들께 아주 좋은 제품으로 재탄생했는데 일동제약의 기술력이 느껴지는 게 다른 제약사들은 이렇게 많은 양을 집어넣는 것이 힘든데 아로나민 골드 프리미엄은 이것을 해내면서 현존하는 모든 비타민 B군 영양제 중에서도 비타민B2, 비타민B6 함량은 가장 높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풍부하게 첨가되었습니다. 

 

 엽산과 비타민E도 들어있고 또 수험생 여러분들에게 가장 중요한 비타민B군 성분 중 하나가 비타민B12인데 이 성분이 활성형에서 비활성형으로 바뀌어서 흡수율이 좀 떨어지고 함량도 타사 제품들은 500ug 정도 넣는 편인데 이 제품은 200ug가 들어가서 여기서는 조금 아쉽습니다. 아무래도 피로 해소에 좀 더 중점을 둔 것 같은데 집중력 향상 등 학습에 도움을 얻기 원해서 영양제를 찾는 분들은 아로나민 골드 프리미엄 정을 먹을 때 다른 비타민B12가 풍부한 글루콤 등의 영양제와 함께 섭취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기존 제품에 소량이긴 하지만 들어있던 비타민C를 아예 제거했고 반면 원래 아로나민 골드에 없던 성분들인 비타민 B3 25 mgNE, B5 25mg, B7 200ug, B9 250ug, 마그네슘 50mg, 비타민D 5ug를 집어넣어서 이제는 종합비타민 영양제의 부를 수 있는 제품이 되었는데 다만 경쟁제품인 비맥스와 임팩타민과 비교하면 약간 함량이 부족하긴 합니다. 그래도 40대와 50대 이상인 분들에게는 추천드릴만한 성분 구성으로 업그레이드된 것은 칭찬할만하네요. 

 

 아로나민 골드 프리미엄 복용법 

 만 12개월 미만은 복용할 수 없고 의사의 치료를 받고 있는 환자와 임산부 및 수유부는 전문가와 상의해서 복용 유무를 결정해야 하며 신장 질환이 있거나 고칼슘 혈증 환자는 섭취 금지입니다. 특히 아로나민 골드 프리미엄 복용기간에 칼슘염, 인산염, 경구용 테트라사이클린계 항생제, 레보도파, 제산제 등의 약물을 함께 복용하시면 안 됩니다. 

 

 이 영양제를 권장드리는 대상은 8세 이상의 어린이부터 성인을 대상으로 꾸준히 복용하는 것을 추천드리며 매일 1~2회로 나눠서 1회당 1정씩 충분한 물과 함께 복용하시면 각종 비타민B군 결핍을 해결하고 효과를 얻을 수 있는데 평소 쉽게 지치고 자주 신체적 정신적 피로를 느끼는 분들이 복용하면 도움이 될 수 있겠습니다. 냄새도 없고 알약 크기도 작아서 타사 제품 대비 목 넘김도 편해서 약을 삼키기 힘든 어린이와 노인분들께 추천할만한 제품입니다.  

반응형

 아로나민 골드 프리미엄 효능 

 약사들로부터 광고 빨로 많이 팔리고 성분은 부족하고 비싸다며 욕을 먹었던 아로나민 골드의 매출이 급감하면서 캐시카우였던 아로나민의 이미지 하락에 위기감을 느낀 일동제약이 정신을 차리고 기존 제품의 장점에 새롭게 성분들을 보강하면서 이제는 효과가 괜찮은 피로회복제로 변했습니다. 특히 제품 자체를 자신들의 공장에서 직접 생산하기 때문에 품질 하나는 신뢰를 할 수 있는 영양제입니다. 

 

 이 제품의 어떤 콘셉트를 가지고 나왔는지 아로나민 골드 프리미엄 효능 유추해 보면 뇌로 잘 전달되는 비타민B1인 푸르설티아민이 들어가고 여기다 이 효과를 높여주는 비타민B 6을 타사 제품과 비교해도 월등히 많은 양을 활성형으로 집어넣으면서 에너지 대사도 도와서 육체적인 피로 해소에 도움을 주기도 하면서 여기다가 뇌신경 쪽에 행복 호르몬으로 불리는 세로토닌을 생성해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기분을 풀어주면서 우울증과 불안감 완화에 도움을 주고 두뇌건강도 챙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이런 성분 배합에 의해 기억력도 높여주고 뇌의 정신적 피로 역시 풀어줄 수 있게 만들었기 때문에 육체 피로가 아주 심한 분들은 타사 제품이 조금 더 나을 수 있겠지만 만약 머리가 자주 어질어질한 피로를 느끼고 짜증이 자주 나는 일이 많고 스트레스 때문에 힘든 사람들은 아로나민 골드 프리미엄 효과가 타사 대비 더 추천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로나민 골드 프리미엄 가격 

 아로나민 골드보다 리뉴얼된 이 제품이 훨씬 더 좋기 때문에 굳이 구제품을 사지 말고 신제품을 먹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일반의약품으로 처방전이 없어도 약국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물론 약국마다 가격의 차이는 조금씩 있습니다. 기존 아로나민 골드 가격은 100정에 2만 5천 원 수준인 반면 아로나민 골드 프리미엄 가격 같은 경우 120정에 5만 원 정도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이렇게 보면 꽤 비싸진 것 같지만 사실 1 정당 150원 정도 오른 수준으로 성분이 더 추가되고 많이 들어있는 것에 비하면 오히려 저렴해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나쁘지 않은 제품으로 노인들께 좋아 보여서 부모님 선물로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