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소식들

닥터아돌 히알바이오틱스 내돈내산 후기

 최근 여성들에게 뜨고 있는 유산균 관련 제품 중 히알 바이오틱스 제품이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하길래 관심이 가서 저는 남성이지만 어떤 성분이 들었는지 보려고 주문해서 먹어보고 성분들의 효과를 찾아 정리해봤습니다. 실제 어머 네 거도 드려봤고 그 결과 닥터 아돌 히알바이오틱스 내 돈 내산 후기 작성해보겠습니다.

 

 닥터 아돌 히알바이오틱스 내 돈 내산 정보

닥터아돌-히알바이오틱스-내돈내산
rek히알바이오틱스 내돈내산

 

 1. 히알바이오틱스 성분

 우선 제품에 대해 알아보려면 히알바이오틱스란 무엇인지 먼저 알 필요가 있겠죠. 이런 이름이 붙은 이유는 안에 들어있는 성분 배합 때문입니다. 주요 기능성 원료 3가지가 바이오틱스, 히알루론산, 비타민E 3종의 성분들이 들어있기 때문에 히알바이오틱스로 이름을 정한 것 같습니다.

 건강한 가임기 여성의 질에서 유래한 질 유래 유산균을 포함하고 있으며 총 12종의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과 함께 국내산 히알루론산 120mg, 비타민E 이 3종이 궁합이 정말 좋다고 하며 하루 보 장균수가 30억 CFU이고 부원료로 1,000mg도 함유해서 장 건강은 물론 피부건강도 챙길 수 있는 배합은 여성분들께 좋은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처럼 보이기는 합니다.

반응형

 2. 히알바이오틱스 복용법

 박스를 뜯으면 포장은 정성스럽게 잘 되어있고 다른 분들의 후기를 보니깐 맛이 없다고 하시는 분들이 있던데 약간 시큼 새콤이 섞여있다고 해야 할지 좀 기존 유산균이랑 다른 생소한 독특한 맛이 있기는 한데 맛있지는 않아도 제 체감으로 맛없다고 할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거부감을 느낄 정도는 아닌 것 같은데 다른 분들을 보면 의외로 각오가 필요할 정도로 맛이 없다고 하는 분들도 꽤 많고 역으로 새콤달콤하고 맛있다는 분들도 있으므로 호불호가 갈리는 맛 같습니다. 스틱 형태로 휴대는 편하고 분말가루로 먹는 타입인데 물과 함께 하루 1포씩만 복용하면 됩니다.

 3. 닥터아돌 히알바이오틱스 가격 내돈내산 후기

이 제품은 가격에서 제법 고민하게 만들 것 같습니다. 여성건강에 좋은 다양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을 지녔지만 이런 유산균 타입 제품들 중 저렴한 가격은 아닙니다. 1박스를 기준으로 3g 용량 스틱 30포가 동봉되어있고 한 달을 복용 가능한 분량입니다.

 닥터아돌 공식몰 기준으로 45,000원에 구매가 가능했는데 택배비는 무료라는 점은 마음에 들었지만 질 유래 유산균과 히알루론산 영양제를 각각 따로 구매해서 먹으면 더 많은 함량을 더 저렴한 비용으로 섭취할 수 있다고 생각이 되는데 그래도 제조사가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서 궁합을 높였을 것이기 때문에 귀찮은 것을 싫어하고 약간의 비용 상승은 상관이 없는 여성분들께 추천될 수 있겠습니다.

 히알바이오틱스 내돈내산 효과 후기

히알바이오틱스-효과
히알바이오틱스 효과

 우선 이 제품 제조사가 자신 있게 식약처로부터 인증받았다고 말하는 기능성 효과는 유해균 증식과 억제, 배변활동 개선과 항산화 효과 및 피부 보습 효과입니다. 저야 아직 먹어 본 지 4일밖에 안되었기 때문에 뭐라 말하기 어렵지만 체감상 배에 가스는 확실히 덜 차는 것 같고 좀 더 하루를 보낼 활력이 증가해서 피로도는 낮아진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이런 건강기능식품 효능은 사람에 따라 맞는 제품과 맞지 않는 제품이 있고 나타나더라도 체감상 다른 부분이 있기 때문에 실제 각 성분에 대한 실험 데이터를 믿고 내게 궁합이 맞아서 효과가 있기를 바랄 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각각의 원료의 효과를 정리해보겠습니다.

 질 유래 유산균은 우리 몸속에 흡수되고 장까지 무사히 도달하면 장에서 정착하면서 유익균의 먹이가 되고 장내 유익균의 증식을 돕고 반면 유해균은 억제시켜 장환경을 깨끗하고 건강하게 조성해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장에는 매우 많은 미생물이 살아가고 있고 장청 뇌청이란 말도 있을 정도로 뇌를 도와서 우리 신체의 각종 기능을 담당하는 부위로 문제가 생기면 가장 먼저 이상신호를 보낸다고 해도 무방하기 때문에 평소 장 건강 유지가 중요한데 이런 장 건강을 보호하고 개선하는 효과를 지닌 것이 프로바이오틱스입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섭취로 인해 장염 등 각종 장질환을 예방하고 배변활동도 촉진시켜 숙변을 제거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는 것이 유산균이기 때문에 변비로 고생하거나 배에 가스가 자추 차는 분들께 효과를 발휘합니다. 게다가 질염으로 고생한 분들은 이런 질 유래 유산균이 도움이 된다는 연구 결과도 있는데 질염 재발률을 낮춘다고 하니 장 건강과 질 건강을 함께 챙기는데 좋을 것 같습니다.

 히알루론산은 피부 보습의 끝판왕으로 불리는 성분입니다. 피부 진피층에 히알루론산과 콜라겐이 충분하게 채워지면 일정한 보습력을 유지하고 탄력감을 주는 것이 가능합니다. 피부가 탄력 저하로 처지거나 노화해서 주름이 생기고 건조해지는 것을 방지하는 등 피부미용을 위해 섭취해야 하는 핵심 성분인 히알루론산은 물론 부원료로 콜라겐도 섭취 가능한 히알바이오틱스 효과는 피부에 아주 좋습니다.

 이런 히알루론산은 각종 연구를 통해 그 효과가 입증되었는데 그중 한 인체적용시험에서 8주간 매일 꾸준히 이 성분을 섭취한 그룹에서 피부 보습과 탄력, 주름, 각질 제거 등 피부와 관련된 각종 지표에서 모두 개선 효과가 나타났고 게다가 섭취를 중단하고 2주 후에도 어느 정도 효과가 지속되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