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소식들

자로우 msm 엠에스엠 식이유황 효능 부작용 복용법

 자로우 msm 엠에스엠 식이유황 효능 부작용 복용법 정리해보겠습니다. msm은 처음 등장했을 때 미국의 타임지가 페니실린에 필적하는 의학계의 혁명이라 대서특필했을 정도로 높게 평가했으며 그만큼 우리 몸에 이로운 성분으로 특히 관절 건강을 챙기고 싶다면 꼭 드시는 게 좋습니다.

 msm이란

 msm 그대로 읽으면 엠에스엠인데 우리나라 말로는 식이유황이 되겠습니다. 황의 경우 인체의 피부와 관절은 물론 모발과 손발톱에 이르기까지 굉장히 많은 부위에 분포되어있는 중요 물질입니다. 본래는 해송에서 발견 가능한 dsmo라는 것의 대사산물이며 1970년대 미국과 유럽에서는 이미 관절염, 피부질환, 당뇨병성 궤양 등을 치료하기 위한 목적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 약국에서는 주로 콘드로이친과 함께 대표적인 관절용 용 양제로 복합적으로 구성되어 판매 중이고 그래서 msm의 충분한 섭취가 목적이면 msm단일의 해외직구 제품을 구매하는 게 좋은데 주로 정, 캡슐, 가루 등 총 3가지 형태로 많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msm은 분자량은 매우 작은데 반면 비율을 보면 황이 차지하는 부분은 매우 높아서 글루타티온 같은 아미노산에 비해 우리 인체에 황을 아주 잘 공급해 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신체건강을 지키기 위해 꾸준히 섭취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자로우 msm 엠에스엠 식이유황 추천

 절대 홍보 목적은 아니며 좋은 제품이기 때문에 소개해드립니다. 우리나라 제약사가 아닌 미국 건강식품 브랜드가 제조한 msm 식이유황 보충제로 의약품이 아닌 건강식품이며 1 정당 1,000mg씩 총 200정이 들어있으며 해외 직구로 구매 가능한데 자로우 msm 엠에스엠 식이유황을 추천하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저렴한 가격 때문입니다.

 인터넷을 통해 32,600원이면 2통을 세트로 구매 가능한데 한통에 16,300원 수준으로 2통 총합 40,000mg 분량의 큰 용량을 확보 가능하고 국산 msm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대용량을 확보 가능합니다.

 현대로 오면서 오염된 토양에서 자란 식품이 많기 때문에 황을 조리한 음식만으로 채우기 어려운 시대라서 반드시 우리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 엠에스엠 영양제는 자신의 영양제 포트폴리오에 꼭 한 개씩 추가하도록 하고 꾸준히 먹기 위해서 가격 부담이 적은 자로우 msm 엠에스엠 식이유황을 추천드립니다.

 자로우 msm 엠에스엠 효능 효과 정리

 

자로우-msm-엠에스엠-효능-부작용-복용법
자로우 msm 효능 부작용 복용법


 순수 msm만 담았기 때문에 자로우 msm 효능 역시 다른 msm 효능과 동일하다고 보시면 되는데 따라서 연구를 통해 밝혀진 엠에스엠 효능 정리해보겠습니다.

 


 1. 진통효과
 대표적인 자로우 msm 엠에스엠 효능 중 식약처가 인증한 기능성 2 가지로 관절을 튼튼하게 하고 연골 건강을 지키기 위해 도움을 줄 수 있는 효과가 꼽힙니다. 특히 강력한 진통효과를 통해 온도와 통증 감각을 전달하는 신경섬유를 조절하고 억제하면서 근육통 및 관절 통증 완화 효과가 있습니다.

 2. 항염효과
 msm 효능 중 항염작용도 빼놓고 얘기할 수 없는데 우리 육체의 염증성 신호 인자들을 감소시켜서 우선 관절염 개선에 도움이 되고 여드름을 비롯한 염증성 피부질환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3. 면역기능 강화
 msm 효과로 면역력 강화도 있습니다. 우리의 신체에서 매우 강력한 항산화 효소로 유명한 글루타티온 역시 황을 지니고 있는데 msm을 섭취하면 황의 공급에 좀 더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이 때문에 면역력을 강화하고 해독 효과도 발휘해서 각종 병원균으로부터 몸을 지키고 각종 질병예방을 돕습니다.

 4. 피부건강
 msm 효능은 피부건강을 위해서도 섭취하시면 좋습니다. 손발톱과 모발은 케라틴 물질로 구성이 되어있는데 msm을 꾸준히 섭취하면 비타민C와 함께 콜라겐을 생성하는 것을 돕기 때문에 머리가 가늘어지는 것을 막고 탈모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고 손발톱이 갈라지고 부러지는 것 역시 예방합니다.

 콜라겐과 msm, 비타민C 이 세 가지 성분이 피부 탄력 유지와 개선을 위한 핵심 성분으로 꼽히는데 따라서 피부결을 예쁘고 깨끗하면서 탄력 넘치게 만들고 싶다면 msm을 꼭 피부 영양제 포트폴리오에 추가하시면 좋습니다.

 5. 알레르기 증상 완화
 엠에스엠 효능 같은 경우 알레르기 증상 완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msm은 항염증 작용을 하기 때문에 비염, 아토피, 습진, 여드름 등을 가라앉히는 효과가 있고 이 경우 3,000mg 정도를 섭취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자로우 msm 엠에스엠 식이유황 복용법


 msm은 음식이 아닌 식이유황만 담긴 보충제로 섭취하는 게 좋고 msm 복용법은 하루에 딱 한번 특히 이왕이면 오전에 먹고 이때 적어도 개인의 상태나 목적에 따라 2,000mg~4000mg 수준의 복용량을 꾸준히 섭취하시면 좋습니다.

 자로우 msm은 캡슐당 1,000mg씩 들어있기 때문에 하루 2~4정을 물과 함께 오전에 마시면 좋은데 식약처 기준 하루 권장섭취량은 1.5g이지만 해외를 보면 정확한 적정 섭취량을 권고한 것은 없고 보통 3,000 이내로 복용하는데 특히 관절이 많이 아프거나 한다면 4,000를 복용하기도 합니다.

 msm 부작용

 msm은 부작용으로 두통 혹은 속이 매스꺼움 증상이 개인에 따라 간혹 나타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또 피부 트러블, 열감, 불면증 등이 부작용으로 나타날 수 있는데 사실 이것은 msm의 해독 기능 때문에 나타날 수 있으며 보통 일주일 정도면 대부분 괜찮아집니다.

 그러나 개인의 체질마다 어떤 식품이든 효과와 부작용의 정도는 차이가 있기 때문에 이상 사례가 나타나면 즉시 섭취를 중단해야 합니다. 또 혈전제를 복용하거나 임산부 혹은 다른 질환이 있거나 약물을 복용 중이라면 전문가와 상의 후 드십시오.

 크게 염려할 필요는 없으며 자연의 천연 성분이라 대부분 부작용 없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