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소식들

인셀덤 딥톡 플러스 (Deep talk Plus) 효과 후기

 지난번에 부응을 소개드린 적이 있는데 이번에는 또 다른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인 인셀덤 딥톡 플러스 (Deep talk Plus) 효과 후기 등 정보를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보니깐 이미 리뷰를 쓰신 분들이 엄청 많던데 꽤 인기가 많은 영양제로 보입니다. 장 건강 개선은 물론 다이어트를 원하는 분들도 많이 구매하시네요.

 

 인셀덤 딥톡 플러스 (Deep talk Plus) 후기 

인셀덤-딥톡-플러스-후기

 1. 가격 정보 

 가격은 생각보다 만만치 않았는데 공식 사이트에서 주문했고 1개월 분량인 총 60포를 무려 71,800원을 주고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2달치 분량이 아니고 1달에 이 비용이면 상당히 꽤 나가는 가격인데 이전에 구매해서 먹어봤던 푸응이 이것보다 더 비싸서 그런지 저에게는 그럭저럭인 가격처럼 여겨졌습니다. 푸응이 비싸긴 해도 효과가 좋았기 때문인데 이 녀석은 어떨지 몇 주 섭취해 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사실 장 건강 개선에 좋다는 건강기능식품들은 원체 비싼 제품들이 많아서 7만 원이면 프리미엄 제품으로 볼 수 없을 정도입니다. 

반응형

 2. 성분 배합 

 건강기능식품은 다른 거 필요 없고 원료가 중요합니다. 우선 주요 기능성 성분은 역시 부응과 같은 차전자피 식이섬유로 1일 섭취량 기준 5g의 식이섬유를 섭취 가능합니다. 차전자피 추출물은 식약처가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개선시켜줄 수 있는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증한 성분이고 추가로 아연도 7mg 들어있는데 조금 아쉬운 점이 7mg가 들어가서 82% 수준으로 하루에 필요한 함량을 모두 얻기에 약간 모자라다는 것입니다. 이왕이면 약간 더 추가해서 100%를 맞췄으면 좋았다는 생각이 드네요. 

 

 물론 이것들만 들어가면 가격으로 무진장 욕했을 텐데 그래도 부원료가 꽤 들어가서 어느 정도 만회한 느낌입니다. 곡류 혼합발효분말, 알로에 추출물, 덱스트린, 효모추출물, 다시마 분말, 프락토올리고당, 식물 혼합 추출물, 칡뿌리 추출분말, 꽃송이버섯 발효 추출분말, 보검 선인장 열매 농축, 효소 혼합분말, 밀크씨슬 추출분말, 생강 추출분말, 글루코만난, 알긴산나트륨, 히드록시 프로필 메틸 셀룰로스 등 정말 다양한 부원료가 첨가되었습니다. 

 

 3. 복용법

 박스를 열어보면 정성스럽게 잘 포장되어있고 푸응처럼 스틱에 차전자피 식이섬유가 들어있는 것은 똑같은데 다만 약간의 차이가 있다면 타사 제품들은 분말 형태로 섭취할 때 차전자피 특성상 금방 뭉치기 때문에 섭취가 힘든 단점이 있었던 반면 인셀덤 딥톡 플러스는 안에 작은 환이 수십 개 들어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래서 뭉칠 걱정 없이 여유롭게 물과 함께 복용하면 되는 점은 개인적으로 좋았고 1일 2회로 나눠서 아침저녁으로 1포씩 섭취하시면 됩니다. 맛은 그럭저럭 괜찮고 문제는 차전자피를 먹을 때 꼭 300ml 정도의 물과 함께 섭취하고 이후에도 이 제품을 복용하는 기간 동안은 2L 이상의 충분한 물을 마셔주셔야 탈수가 생기지 않습니다. 만일 다이어트를 원해서 구매했다면 식전에 1포 복용하면 식사량을 줄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인셀덤 딥톡 플러스 효과 있을까?

인셀덤-딥톡-플러스-효과

 아직 이 제품을 복용한 지 2일밖에 안되었기 때문에 여기서 제가 효과가 있다 없다 말하는 것은 시기상조이고 우선 후기들을 보면 변비가 있는 분들이 먹었을 때 화장실을 가는 횟수가 늘어나고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었다. 장 건강에 확실히 좋은 것 같다는 등 주로 긍정적인 리뷰가 많았습니다. 사실 인셀덤 딥톡 플러스 역시 차전자피가 핵심 성분이기 때문에 푸응과 효과는 비슷할 수밖에 없을 것 같은데 차전자피 추출물이 확실히 배변활동 개선에는 효과가 좋다고 느껴졌습니다. 

 

 차전자피 추출물은 어떤 원리로 배변활동을 개선시켜 줄 수 있는 것인지 알아보면 수용성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장안에서 변을 부드럽게 만들고 변의 부피를 증가시켜 잘 나오게 만들어 주는 원리라고 합니다. 실제로 관련된 자료를 보면 만성 변비가 있는 성인 남녀 17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임상실험에서 12주간 매일 2회 차전자피 5g을 섭취시킨 후 결과를 확인했더니 만성 변비가 유의미하게 개선되었다고 합니다. 

 

 차전자피 식이섬유가 장에 좋다는 사실은 이미 여러 연구를 통해 증명된 결과이기 때문에 의심을 할 필요는 없겠고 그 외 어떤 효과가 있을지 살펴보니 다이어트에 활용하기 좋은 식품입니다. 물에 닿으면 수분을 끌어당겨서 부피가 40배 팽창하는 특유의 성질 덕분에 음식을 먹기 전 인셀덤 딥톡 플러스 1포를 복용해주면 배를 빵빵하게 해서 포만감을 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식사량을 줄여서 폭식을 억제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겠고 과제충 성인 남녀 72명에게 12주의 기간을 매일 3끼 모두 일반식을 먹은 그룹과 차전자피를 같이 먹은 그룹으로 나눠서 비교한 결과 체중은 물론 콜레스테롤 수치도 15% 더 감소했다는 사실이 확인되었다고 합니다. 또 다른 실험도 있는데 이번에는 만성 변비와 제2형 당뇨를 지닌 환자 51명에게 12주간 매일 2번 10g을 복용시킨 결과 당연히 변비를 개선했고 혈당도 낮췄으며 심지어 콜레스테롤과 체중 감량에도 유의미한 효과를 보였다고 합니다.  

 

 이런 다양한 연구자료를 종합해서 정리하면 1. 차전자피 추출물은 식약처가 인증한 것처럼 배변활동을 개선하고 변비 예방과 장 건강 보호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 섭취 후 포만감을 주면서 다이어트에 좋은 식품입니다. 3. 콜레스테롤 수치를 개선하기 때문에 성인병을 예방하는데 좋고 식후 혈당 상승 속도도 늦춰서 혈당관리가 필요한 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인셀덤 딥톡 플러스 부작용 

인셀덤-딥톡-플러스-부작용

 차전자피는 섭취 후 반드시 충분한 양의 물을 마셔주셔야 한다는 사실을 꼭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수분을 몸에 보충해야 변이 더욱 부드러워지고 부드럽게 나올 수 있게 되며 물을 충전하지 않으면 차전자피는 계속 장 안의 수분을 빼앗아서 흡수하려고 합니다. 따라서 물을 보충하지 않으면 오히려 변비를 악화시킬 수 있고 또 위장 수술을 했거나 임산부, 어린이는 섭취 전 반드시 의사와 상의가 필요합니다. 

 

 심장에 부담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만성 심부전 환자 등 심장에 이상이 있는 분들은 섭취를 피하는 것을 권장드리고 처음에는 팽창하는 성질 때문에 복부 팽만감과 복통을 느낄 수 있는데 이 경우 양을 줄여보고 그럼에도 계속되면 섭취를 중단하시길 바랍니다. 또 평소보다 자주 꾸준히 물을 마셔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탈수와 탈진 증상을 부작용으로 일으키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