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소식들

톡스올로지 클렌즈 비움 신봉선 다이어트 식단

 최근 푸드올로지 브랜드의 다이어트 보조제들이 여성분들의 관심을 크게 받고 있습니다. 소녀시대 서현이 광고하는 빨간통 다이어트 콜레올로지 컷 제품으로 이미 유명했지만 최근 그동안 몸무게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고 있던 개그우먼 신봉선의 다이어트 비법으로 알려지면서 더욱 유행 중입니다. 오늘은 톡스 올로지 클렌즈 비움 신봉선 다이어트 식단 알아보겠습니다. 

 

 신봉선 다이어트 방법

톡스올로지-클렌즈-비움-신봉선-다이어트
톡스 올로지 클렌즈 비움

 1. 신봉선 다이어트 동기 

개그우먼 신봉선 님은 아무래도 점점 나이가 들어가면서 건강은 물론 미용적으로 변화하고 싶어서 원래도 다이어트를 어느 정도 고민하고 있었는데 그 와중 다이어트 보조제로 유명한 푸드올로지 전속 모델이 되면서 본격적으로 다이어트를 해보기로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40대도 건강한 체중감량에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모두에게 보여드리고 싶었다는데 총 100일간 진행한 다이어트의 결과는 놀라웠습니다. 이전 65.4kg의 체중이었던 신봉선 님의 몸무게가 100 일재 되던 날 53.8lg까지 줄어들면서 거의 11kg에 달하는 감량에 성공했고 이것이 평소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여성분들의 화젯거리에 올랐습니다. 

반응형

 2. 신봉선 다이어트 식단 

 평소 운동과 인연이 없던 신봉선은 처음에는 운동을 5분도 하기 힘들어했지만 트레이너의 도움을 얻어서 헬스와 수영을 100일 동안 열심히 했다고 하며 먹성이 좋았던 그녀는 식단을 건강하게 꾸리려고 노력했다고 합니다. 어떤 식으로 신봉선 다이어트가 성공했는지 자세히 파고들어 보겠습니다.

 

 최초 1주일의 경우 우선 오전에는 푸드올로지의 콜레올로지 티 하비 탈출 제품을 1포 섭취하고 채소 위주의 식단과 적절한 운동을 병행했고 오후에는 이번에는 버닝 올로지 디데이 1포를 물과 함께 섭취 후 하루 일과를 보내고 밤에 자기 전에는 항상 콜레올로지 컷 2알을 복용했다고 합니다. 이런 보조제는 다이어트 중 참기 힘든 식욕을 억제하는데 도움이 되고 몸에 모자라게 될 수 있는 영양소의 보충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다이어트에 조금 적응한 뒤 8~27일간은 오전에는 똑같이 콜레올로지 티 하비 탈출 1포를 계속 챙겨 먹었고 운동 역시 꾸준해했습니다. 원래 술을 좋아하지만 다이어트 기간 중에는 끊은 것으로 보이며 식사 시간을 일정하게 엄수하려고 노력했고 아침 식사는 밥을 먹고 점심과 저녁에는 채소 위주의 샐러드로 식단을 꾸렸습니다. 식사를 제외하면 음료는 아메리카노와 차 등 설탕이 들어가지 않은 음료를 즐겼고 특히 이때부터 아침에 총 3번 식후에는 꼭 맨올로지 컷 2알씩 섭취했습니다. 자기 전에는 콜레올로지 컷 2알을 복용했다네요.  

 

 그리고 신봉선 다이어트 28~30일은 아침에는 역시 콜레올로지 티 하비 탈출 1포를 물에 타서 마시고 러닝머신 등 적절한 운동과 식단도 똑같이 진행했습니다. 그리고 이때 조금 다른 것이 이 기간에는 하루에 3번 톡스 올로지 클렌즈 다이어트 음료를 1병씩 마셨다고 합니다. 마무리는 역시 콜레올로지 컷 두 알인데 이렇게 푸드올로지가 짜준 30일 루틴을 그대로 따라서 3개월간 지킨 것이 신봉선 다이어트 식단 비결이라고 합니다. 

 

 물론 신봉선 님이 100일간 11kg씩이나 감량할 수 있었던 이유는 운동과 식단 조절 등 꾸준한 노력이 동반되었기 때문이 크겠지만 다이어트 보조제와 함께 한 덕분에 많은 도움을 얻었다고 본인이 밝혔기 때문에 관련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입니다. 1~7일 차는 본격적인 체지방 버닝 다이어트 시작에 도움이 되는 조합으로 섭취하고 8~27일은 규칙적으로 섭취해서 체지방을 집중적으로 감소시키는 기간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에는 클렌즈 기간이라고 하네요. 

 

 톡스 올로지 클렌즈 비움 정보 

 보라 다이어트 방법으로 불리는데 말 그대로 다이어트 루틴에서 마지막 3일간 몸을 가볍게 만드는 클렌즈 목적으로 섭취하는 3일 구성 다이어트 보조제입니다. 가격은 50ml 9병 세트가 29,800이며 액상형 앰플 타입으로 가지고 다니면서 가볍게 마시기 좋고 컵에 따르면 보라색 액체인데 베리맛이 나서 맛도 좋기 때문에 여성분들의 호평이 자자합니다. 

 

 하루에 총 3번을 섭취하면 되는데 그대로 마셔도 괜찮지만 맛이 좀 강하게 느껴지는 분들은 물 500ml에 타서 섭취해도 좋고 더 맛있게 복용하고 싶으면 탄산수 500ml에 타서 섞어 마시면 베리맛이 나는 탄산음료로 변해서 다이어트로 인한 스트레스도 특유의 청량감이 풀어주는데 좋다고 합니다. 식약처로부터 무려 4가지 기능성을 인증받았다고 하며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시켜 체지방 감량에 도움이 되고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고 식후 혈당 상승을 억제할 뿐 아니라 혈중 중성지질 개선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다이어트는 물론 장 건강과 성인병 예방에도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주요 기능성 원료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및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성분이며 이 원료들은 한마디로 체지방 감소+탄수화물 컷팅+변비 예방+식후 혈당조절+혈관건강 개선 등에 효과를 보일 수 있습니다. 여기에 무려 52종의 과일 야채와 콜라겐이 부원료로 들어갔다고 하며 총 7종에 달하는 비타민과 미네랄 섭취도 어느 정도 가능하기 때문에 다이어트 기간 동안 부족해진 영양분을 마지막에 채워주기도 좋겠습니다. 다만 임산부와 수유부, 어린이는 섭취하지 않는 것이 안전합니다.

 

 한마디로 톡스 올로지 클렌즈 비움 효과는 우선 다른 푸드올로지 브랜드 제품들과 함께 다이어트를 꾸준히 하다가 마무리 3일 동안 그동안 살을 뺀 몸의 라인을 관리해주고 변비를 예방하고 체지방 감소 효과를 더욱 크게 하기 위해서 보조적으로 섭취하는 제품이며 특히 몸무게는 줄였는데 아직 드문드문 남아있는 군살을 클렌즈 하는데 좋다고 합니다.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하고 탄수화물의 유혹을 참기 힘들어하는 사람들은 꼭 1개월 루틴에 추가하시면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