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소식들

팔팔정 구구정 효과 가격 복용법 비교

 우리나라 발기부전 치료제 시장은 점점 커지고 있는데 예전에 비해 유명 약품의 각종 복제약이 출시되면서 개당 비용은 20~30% 수준으로 줄었는데도 어느덧 분기당 300억이 넘는 매출을 올린 점은 발기부전 환자 수가 급증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1위와 3위를 각각 차지하고 있는 팔팔정 구구정 효과 가격 복용법 비교해보겠습니다. 

 

 팔팔정 구구정 비교 

 

 1. 팔팔정 구구정 가격

 두 제품은 우선 전문 의약품에 해당되며 병원에서 의사의 진료를 받고 처방전을 들고 약국에 가셔야 구매가 가능한 약입니다. 둘 다 오리지널약은 따로 존재하는데 팔팔정은 비아그라의 카피약이며 구구정의 경우 시알리스를 복제한 약입니다. 그래서 각각 효과와 성분이 두 약과 똑같다고 볼 수 있으며 다만 너무 비쌌던 두 약의 30% 수준의 저렴한 가격에 유통되면서 시장 점유율을 빠르게 상승시켰습니다.  

 

 지금은 오리지널 약들을 넘어섰는데 팔팔정 가격은 1알에 3천 원 수준으로 8정 1통이 24,000원 수준이고 팔팔정 100mg 가격은 1정에 5,000원이며 8정에 4만 원 수준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물론 약국마다 차이가 있으며 처방비가 1만 원 이상 더 들어갑니다. 구구정의 경우는 5mg 30정이 들어있는 제품이 4만 5천 원에서 5만 원 정도에 판매되고 있으며 10mg 8정은 2만 5천 원 수준이고 20mg은 5만 원 이내 구매가 가능합니다.  

 

 2. 팔팔정 구구정 성분 

 팔팔정의 주요 성분은 비아그라와 같은 실네다필 성분이며 구구정 성분은 타다라필 성분으로 시알리스에 들어있는 성분입니다. 공교롭게도 두 의약품 모두 한미약품에서 오리지널 약을 복제해서 만든 약들로 각각 관련 성분이 들어있는 발기부전 치료제 매출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두 제품을 합치면 한미약품이 이 시장에서 30% 가까이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총매출 규모는 연간 400억에 이릅니다. 

 

 3. 팔팔정 구구정 효과 

 실데나필과 타다라필 성분은 발기부전 치료제 원료의 양대산맥으로 평가됩니다. 두 약 모두 효과는 비슷한데 주로 남성 발기부전 치료에 쓰이거나 양성 전립선 비대증 치료를 위해 처방됩니다. 둘 다 작용기전도 닮았으며 이 성분들은 발기 지속을 방해하는 작용을 하는 물질로 꼽히는 PDE5 효소 억제를 통해 혈액의 공급을 원활하게 해서 남성의 발기 상태를 좀 더 오랜 시간 유지가 가능하도록 지속력을 높여줍니다. 

 

 즉 남성의 자신감을 심어준다는 점에서 공통적인 효과를 지니고 있기 때문에 비슷하게 생각할 수 있는데 효과의 강도와 유지시간 등에서는 약간씩 차이가 있습니다. 구구정은 복용 후 30분~40분 정도의 짧은 시간만에 빠르게 효과가 나타나고 지속시간이 24시간에서 36시간 정도 유지되는 반면 팔팔정 효과는 30~1시간 수준으로 비교적 느리게 나타나서 5~10시간 정도 짧은 시간 동안만 유지됩니다. 

 

 그래서 오랫동안 효과를 지속시키고 싶은 분들은 약효를 지속시킬 수 있는 시간이 3배 이상 긴 구구정 복용을 추천할 수 있는데 이와 달리 팔팔정은 지속시간은 비교적 짧지만 약효가 좀 더 강력해서 짧으면서 강한 효과를 얻고 싶은 분들에게는 팔팔정이 좀 더 맞을 수 있으며 특히 발기력이 평소 많이 부족한 분들께 권장될 수 있겠습니다. 

 

 4. 팔팔정 구구정 복용법 

 팔팔정은 약효가 나타나기 위해서는 적어도 1시간 정도의 시간이 필요해서 관계 1시간 전에는 복용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음식물과 함께 섭취하면 약효가 떨어질 수 있으므로 식간이나 식후가 아닌 공복 상태에서 복용하는 것이 좋으며 특히 기름진 음식과 먹거나 술과 함께 복용하면 효과가 많이 떨어집니다. 팔팔정의 지속시간은 사람에 따라 다르지만 짧으면 4시간에서 5시간 정도면 약효가 떨어지기 때문에 1회용으로 복용하는 개념이며 강직도 자체는 강해서 도움은 꽤 될 수 있습니다.

 

 구구정 복용법은 효과가 30분 이내로 굉장히 빠르게 나타나기 때문에 관계 30분 전에만 복용해도 효과가 있어서 갑작스럽게 관계를 가지는 경우 추천드릴 수 있고 장점은 다른 음식물과 상관없이 복용이 가능해서 식중 또는 식후 복용해도 크게 상관이 없습니다. 지속시간 자체가 적어도 하루 이상 유지될 정도로 매우 장시간 유지되기 때문에 토요일 아침에 복용하더라도 다음날 아침까지는 유지되기 때문에 갑작스러운 관계에 쉽게 대응이 가능합니다. 강직도 자체는 팔팔정에 비해 구구정이 약해서 평소 크게 발기부전이 심한 사람보다 평상시 약간의 도움을 얻고 싶은 사람들에게 좋습니다. 

 

 팔팔정과 구구정 모두 기본적으로 발기부전과 전립선 비대증 환자에게 치료제로 처방되며 관계 전 1일 1정을 복용하는 방식인데 팔팔정의 경우 정제 약 형태보다 씹어서 먹는 츄정 타입이 약효가 더 빠르게 나타나서 빠른 효과를 원하면 더 권장됩니다. 구구정은 저용량인 5mg 제품을 추천하는데 30정이 들어있는 이 제품은 기본적으로 매일 꾸준히 1정씩 복용이 가능하게 제조된 제품입니다. 평소 발기력은 적당히 유지하면서 전립선 비대증 치료 효과에 도움을 줄 수 있으므로 노화로 인해 전립선 건강 문제로 고민하는 분들께 자주 처방됩니다. 

 

 5. 팔팔정 구구정 부작용

 이런 발기부전 치료제들은 효과도 비슷하고 역시 부작용도 유사합니다. 원래 기존에는 고혈압 치료를 위해 개발되었던 약물이기 때문에 심장병을 지닌 사람들은 복용을 하지 않는 것이 좋고 다른 약물을 복용 중이거나 간 등이 좋지 않은 사람들은 반드시 의사의 처방을 먼저 받도록 합니다. 과량 복용에 주의하고 알레르기 반응이 간혹 나타날 수 있는데 대표적인 부작용으로 설사와 구토, 두통, 무력감과 어지럼증, 충혈과 결막염, 발진, 가려움증, 협심증 등 각종 부작용이 유발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