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소식들

푸응 다이어트 효과 부작용 먹는법

 변비로 고생하는 분들을 타깃으로 나왔다가 다이어트도 돕는다고 알려지며 인기를 끌었던 푸응이 이번에는 정식적으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새 제품이 출시되었습니다. 오늘은 푸응 다이어트 효과 부작용 먹는 법 알아보겠습니다.

 

 푸응 다이어트 정보

푸응-다이어트-후기
푸응 다이어트

 

 1. 푸응 다이어트 성분 구성
 기존 푸응이 현재까지 700만 포가 넘게 팔렸을 정도도 인기가 많은데 이번 신제품은 레몬맛이 아닌 복숭아 맛을 첨가한 것이 특징이며 기존 차전자피 식이섬유 성분이 기능성 원료로 들어가서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도와주고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로 2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이었는데 여기다 이번에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함유해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3중 기능성까지 식약처 인증받았다고 합니다.

 2. 푸응 다이어트 가격
 현재 출시 기념 이벤트로 최대 70% 할인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며 6g 용량의 스틱 20포가 들어있는 제품 1박스를 구매하면 50% 할인을 받아서 38,900원으로 1일 2포가 권장되기 때문에 10일에 거의 4만 원을 지불하기는 부담스럽습니다.

 이 제품은 많이 구매할수록 개당 할인율이 증가하는 구조이기 때문에 이왕 다이어트 보조제로 구매를 결정한 분들은 여러 박스를 세트로 살수록 박스당 가격이 큰 폭으로 내려가는 것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적어도 3박스 이상은 사는 것이 현명한 소비 같습니다.

 한 달 분량인 3박스 세트는 77,800원으로 박스당 가격이 순식간에 26,000원 수준으로 떨어집니다. 6박스를 구매하면 145,800원이고 8박스는 184,000원으로 박스당 23,000원 수준까지 가격이 떨어지기 때문에 변비를 예방하면서 다이어트도 함께하려는 분들께 괜찮은 가격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므로 신중하게 잘 선택하십시오.

 


 3. 푸응 다이어트 먹는 법
 이 제품 역시 전작과 동일한 방식으로 먹으면 되겠는데 섭취시간은 우선 아침 식전에 한번 복용하고 저녁 식전에 또 한포 섭취방법이 좋습니다. 이 시간에 푸응 다이어트 먹는 방법을 권장드리는 이유는 식이섬유가 포만감을 전달해서 식사량 조절을 돕기 때문입니다.

 물 250ml 한 컵에 1포를 넣고 빠르게 저어서 마시는데 여기서 주의할 점은 따뜻한 물이 아닌 미온수와 찬물에 타서 마시는 것이 좋고 차전자피는 금세 수분을 빨아들여 덩어리로 변해 고체가 되기 때문에 타자마자 기다리지 말고 재빨리 저어 먹어야 합니다. 하루 2회 1포씩 총 2포를 섭취하지만 만약 장이 좀 더부룩한 분들은 1일 1포로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푸응 다이어트 효과 있을까?

 차전자피란 질경이 씨앗의 껍질로 수용성 식이섬유가 아주 풍부합니다. 물과 만날 경우 40배 이상 부피가 팽창하는 성질을 지녔는데 그래서 식사하기 전 드시면 배에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과식을 방지해 줄 수 있습니다. 또 장운동을 촉진시키고 배변활동을 촉진해서 변비 예방과 개선 효과도 뛰어난 원료입니다.

 그래서 기존에도 차전자피만 들어있는 푸응 효과 역시 다이어트와 변비 직빵 제품으로 입소문이 나고 있었는데 이번에는 여기에 체지방 감소를 도울 수 있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도 들어있기 때문에 확실하게 체중감량에 도움을 얻을 수 있는 신제품으로 출시된 것입니다.

반응형


 연구로 알아보면 우선 차전자피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에서 만성 변비를 지닌 성인 170명에게 12주 동안 1일 2번씩 차전자피 5g을 복용시켰더니 12주가 지나고 결과에서 상당수가 만성 변비 개선 효과를 얻었다는 연구 논문이 있습니다. 또 제2형 당뇨와 만성변비가 있는 성인 51명에게 12주간 1일 2회 차전자피 10g을 섭취시킨 결과 변비 개선 효과는 물론이고 혈당도 내렸고 콜레스테롤 감소 효과와 함께 체중도 감소하는 사실이 확인되었다는 연구 결과도 있습니다.

 따라서 푸응 다이어트 효과 어느 정도 차전자피만으로도 있다고 볼 수 있는데 특히 과체중 및 비만인 성인 72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인체적용시험에서 12주 동안 하루 3끼 일반식만 먹은 그룹과 하루 3끼를 일반식과 함께 식전 차전자피 보조제 12g을 매끼 5~10분 전 섭취시키고 콜레스테롤 수치가 섭취군에서 15% 감소한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푸응 다이어트 효과 성분 중 또 다른 하나인 가르시니아 효능은 HCA 성분의 기전을 알아야 하는데 우선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졌고 뇌 속의 호르몬인 세로토닌 수치를 높여서 배고픔도 덜 느끼게 만듭니다. 그리고 운동을 하면 포도당보다 지방산을 에너지원으로 사용하게 하면서 지방을 태운다고 합니다.

 그래서 평소 단 간식을 즐겨 먹거나 고탄수화물 식단을 위주로 먹거나 탄수화물 섭취량 자체가 높은 60세 이상의 노인에게 도움이 많이 될 수 있는데 다만 단순히 탄수화물 분해 시간만 늦추기 때문에 운동과 식이요법 관리를 필수로 병행해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 명심하십시오. 가장 좋은 다이어트 방법은 어디까지나 운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