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소식들

링티 효능 부작용 링거워터 먹는법

 링티 효능 부작용 링거 워터 먹는 법 알아보겠습니다. 링티는 마시는 링거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광고되면서 화제가 된 적이 있었는데 특히 무더운 여름에 마시면 빠르게 수분을 보충해준다고 하며 무려 4000만 포가 넘게 팔렸다고 합니다.

 링티란

링티-먹는법-링거워터-정보
링티 정보

 

 링티란 일단 치료를 목적으로 만든 일반의약품 혹은 식약처 인증을 받은 건강기능식품은 아니고 일반식품 음료에 속하는 제품입니다. 또 성분 특허가 아닌 조성 특허로 한마디로 어떤 특정 성분이 들어가서 특허를 받은 식품이 아닌 조성비율을 통해서 특허를 받은 상태입니다.

 자신들만의 조성 특허를 통해 체내 수분 흡수 속도를 높인 음료인데 마시면 수분량을 빠르게 충분히 보충해 줄 수 있기 때문에 링티를 열심히 훈련 후 땀을 많이 흘리기 때문에 수분관리가 철저하게 필요한 운동선수들도 즐겨마시며 특히 링티는 대한 철인 3종 협회 및 대한 근대 5종을 공식 후원하는 수분 충전 음료로 국가대표 운동선수들도 마시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습니다.


 링티는 본래 군의관들이 힘든 훈련이 많아서 지치기 십상인 군인들이 언제 어디서나 쉽게 수분 보충이 가능하도록 오랜 연구와 개발을 거쳐서 만든 수분 충전 음료라고 합니다. 또 수분 충전은 물론 맛있게 만든 음료이며 에너지까지 보충해준다고 합니다.

 

 링티 정보

 링티 1박스 레몬맛 가격이 23,000원 수준이고 10포에 500ml 수준이니 포당 2,300원에 달해서 솔직히 가격은 비싼 편에 속하는 수분 충전 음료이지만 그럼에도 판매량이 4000만 포가 넘고 믿을 수 있는 여러 기관을 후원하고 있으므로 그 신뢰성이 포함된 가격이라고 생각하면 납득이 갑니다.

 링티 원료와 영양 성분만 보더라도 리부팅에 필요하지 않은 설탕과 카페인, 색소 등 몸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는 각종 첨가물은 제거했고 필수 영양소인 포도당과 타우린, 비타민C 등 각종 영양소도 들어가 있습니다.

 링티 먹는 법

 링티 먹는 법 우선 물의 온도에 따른 효과의 차이는 없지만 역시 찬물에 타서 마셔야 시원한 느낌과 함께 더 맛있게 섭취가 가능해서 차가운 500ml에 링티 분말을 탄 후 흔들어 마시면 최적의 농도로 수분을 보충할 수 있습니다.

 링티 하루 권장섭취량 같은 경우 1일 1포 혹은 2포 이내이며 물에 타서 음용한다면 1포라면 500ml를 마시고 2포를 섭취할 경우는 1L를 운동 전후 혹은 피로하거나 목이 마를 때 마시면 되겠습니다.

 링티 효능

링티-효능-부작용-마시는-링거-워터
링티 효능 부작용

 

 링티 효능 살펴보면 다시 말하지만 건강기능식품은 아니고 이런 부분에서 도움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좋겠습니다. 우선 빠른 수분 보충을 도와 땀을 식히고 더위와 갈증을 해소하며 리부팅을 통해 만성탈수를 예방하고 개선하며 건강에 다양한 이점을 선사해줍니다.

 


 대한민국 성인의 무려 70%는 수분 섭취량이 미달로 만성탈수를 겪고 있는데 하루 수분 권장섭취량은 2.2L에 달하는데 대부분은 1.5L 한병도 잘 섭취하지 않는 경우가 많아서 인체의 대부분이 물로 이루어진 인간의 건강에 다양한 악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수분이 부족해지면 혈장량을 제대로 채우기 힘들어지고 때문에 몸이 금방 지치고 방전될 수 있습니다. 혈장은 각종 영양분과 호르몬을 신체의 필요한 부위로 전달하고 노폐물을 배출시키며 더위와 추위로부터 체온 유지를 돕는 등 많은 효과를 발휘하기 때문에 링티를 마셔서 관리해주시면 건강에 큰 도움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링티 효능 통해서 신체 기능이 저하하는 현상을 막고 피로와 졸음을 개선하며 혈액량이 감소하고 혈압이 낮아지면서 발생할 수 있는 어지럼증과 두통 증상도 완화해줍니다.

 또 링티 효능 효과로 수분량을 피부에 늘려서 건조해진 피부를 개선하고 여드름 등 다양한 피부 트러블을 예방합니다. 타사 음료보다 수분 흡수량이 2배 높다고 하며 다양한 영양소를 통해 피로 해소 효과는 물론 운동능력과 집중력을 향상시기는 링크 효능 또한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링티 부작용

 링티 500ml를 마시면 사과 한쪽 정도 당을 섭취하는 수준이라 당뇨인도 마실 수 있지만 당뇨 중증도에 따라 증상이 다르게 나타나므로 소량 섭취 후 혈당을 체크해보고 섭취하시면 되겠습니다.

 나트륨이 아주 소량 들어있으므로 혈압을 올릴 수 있어 엄격하게 나트륨을 제한하는 식단을 꾸리시고 계신 고혈압 환자는 함량을 잘 보고 섭취 유무를 결정하십시오.

 특이체질, 알레르기 체질 혹은 임산부나 수유부는 각 원료를 잘 확인하고 이왕이면 전문의와 상의 후 복용량을 정하시는 게 안전하며 절대 과잉섭취는 금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