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소식들

세라티크 액상 먹는법 세라마이드 효과

 세라티크 액상 먹는 법 세라마이드 효과 알아보겠습니다. 세라티크 세라마이드 같은 경우 요즘 tvn 방송을 타면서 여성들에게 화제인 원료인데 피부미용 효과가 아주 탁월하다고 알려졌는데 정말인지 정리해보겠습니다.

 

 기능성 원료 세라티크 세라마이드

 세라티크 효과는 우리나라 식품의약품 안전처가 피부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건강기능식품 원료로 인증을 한 기능성 원료로 효과는 사실 입증된 식품으로 생각하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세라티크는 프랑스의 그라스 지역에서 길러진 단단하고 영양가가 높은 밀에서 추출한 식물성 세라마이드 성분이라고 보시면 되고 세라마이드란 우리의 피부 표면을 보호하는 피부 장벽의 50%를 이루는 핵심 구성 요소로 피부 수분을 유지하면서 촉촉한 상태를 지속시키려면 꼭 필요한 성분입니다.

 세라마이드가 부족해지면 수분량이 적어져서 피부가 거칠고 쪼그라들고 노화를 급속화 시킬 뿐 아니라 피부에 악영향을 끼치는 피 부질 균들의 침입을 막지 못해서 각종 피부질환을 발생시키고 피부건강을 망가뜨리게 됩니다.

 


 그래서 세라티크 액상 추출물을 꾸준히 섭취하시면 이런 피부 속 세라마이드를 충전하면서 피부를 건강한 상태로 유지시키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데 실제로 프랑스에서는 미용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이 자주 세라티크 추출물이 함유되어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찾는다고 할 정도로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세라티크 액상 효과

세라티크-액상-먹는법-세라마이드-효과
세라티크 액상 정보

 

 세라티크 액상 과연 피부에 얼마나 좋은 효과를 발휘할 수 있는 식품인지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피부 면역을 위해서 피부 표피가 강해야 하는데 이 피부 표피를 튼튼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효과를 세라티크 액상을 꾸준히 섭취하면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세라마이드는 표피 속 세포와 세포 사이의 지질 성분이며 무려 35~40%를 이루고 있는데 피부 속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피부 위에 왁스칠을 한 것처럼 잡아주는 역할을 수행하는 중요한 성분입니다.

 그래서 건조한 피부일수록 세라마이드를 보충해서 건강한 표피로 개선하는 것이 피부건강을 위해 굉장히 중요합니다. 그래서 세라티크 액상 섭취를 꾸준히 해서 세라마이드 충전으로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만들어주시면 좋습니다.

 피부 장벽을 강화시키면 우리의 피부가 축 쳐지고 노화하는 현상을 방지하고 수분량을 증가시켜 피부 보습을 도와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갖도록 개선시켜줍니다.

 


 거칠어졌던 피부를 매끈하게 바꾸고 각종 유해균을 차단하여 뾰루지와 여드름 등 다양한 피부질환도 예방해서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 유지 효과가 존재하는 식물성 세라마이드 성분이 세라티크 세라마이드입니다.

 말로만 피부에 좋다는 원료가 많지만 신소재인 세라티크 추출물은 연구를 통해 식약처의 기능성 인증을 받은 신뢰할 수 있는 성분으로 12주 동안 진행한 연구결과 피부 보습 효과는 물론 거칠기를 감소시키는 효과가 탁월하여 피부건강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으로 확인받았습니다.

 

 세라티크 액상 먹는 법

 세라티크 액상 같은 경우 피부에 직접 바르는 것과 비교해서 섭취하는 방식이 3배 정도 보습효과가 뛰어나다는 실험이 있기 때문에 복용법 지키시면서 직접 먹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양한 실험을 보더라도 세라티크 액상 섭취량은 350mg 정도 꾸준히 4~12주 이상 섭취하면 효과가 나타나는 것으로 확인 가능하기 때문에 하루 적정 섭취량 350mg 이상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세라티크 핵심성분인 글루코 실 세라마이드 하루 권장섭취량 7.43mg를 지키시면서 섭취하시면 되겠고 콜라겐 영양제와 함께 복용하시면 피부에 더 좋은 효능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세라티크 액상 부작용

 세라티크 액상 추출물은 서양 사람들의 주식인 밀에서 얻은 원료라서 사람에게 무해한 천연 성분이며 큰 부작용은 없다는데 그렇지만 쌀이 주식인 동양인 중에서는 밀이 몸에 잘 맞지 않고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나는 사람들이 꽤 있으므로 이런 체질이라면 주의해서 섭취를 결정하실 필요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