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소식들

사면 운이 좋아진다? 순금 물고기 반지

요즘 순금으로 만든 물고기 반지가 유행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왜 유행하는지와 어떤 의미가 있는지 궁금해서 한번 찾아보았습니다.

순금_물고기_반지

이렇게 물고기들 끼리 서로 꼬리를 무는 모양으로 되어있는데요. 맘카페를 중심으로 요즘 유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유행하는 이유는 자식운이 상승하기에 유행한다고 합니다. 하하 역시 어머니들 답다고나 할까요. 이런 미신을 사실 잘 믿지는 않지만 정말 이걸 껴서 잘된다면 하나 사볼만하지 않나 싶기도 하네요ㅋㅋ

자녀운이 어떻게 상승하는고 하니 오른쪽 새끼 손가락에 끼면 자녀운이 상승하고 학업 건강등 모든게 잘된다고 하네요ㅎㅎ
또한 제일 중요한 것은 물고기의 머리가 엄지로 향해 있어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찾다보니 추가로 알게 된건데 예전부터 오른쪽 새끼손가락에 끼는 반지는 행운과 소원성취를 달성한다는 의미도 있다고 하네요! 신기신기

아 또 추가로 물고기가 재물운을 상징하게 된 이유는 물고기는 자면서도 눈을 감지 않기 때문에 내 자신의 재산을 아주 잘 지켜줄 수 있으며 꼬리로 힘차게 앞으로만 나아가기 때문에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는 진취적인 특성을 잘 살려 준다고 하네요ㅎㅎ

오늘은 요즘 핫한 순금 물고기 반지를 알아보았는데요. 유행하는 이유도 아 이런 이유때문이구나 싶기도 한게 그럭저럭 재밌게 알아본 것 같고 한편으론 어머니들의 자식을 향한 사랑은 정말 대단하구나 라는 생각도 들기도 하였네요ㅎㅎ 요즘은 유행이 휙휙 바뀌는 시대여서 가끔은 적응을 못하겠네요;; 잡설은 여기까지 하고 다들 다 잘되었으면 좋겠으며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