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소식들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가격 효능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가격 효능 등 정보를 정리해보겠습니다. 한국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건강식품이 인삼이라고 생각하는데 인삼은 체질에 맞지 않는다면 부작용도 강하기 때문에 말려서 부작용을 낮춘 식품이 바로 홍삼입니다.

반응형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정관장-홍삼정-에브리타임-밸런스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정관장이란
 우리나라에서 명절날 부모님 효도선물로 불티나게 팔리는 수많은 홍삼 제품들 그중 품질이 가장 뛰어난 건강식품을 만들기로 유명한 우리나라 홍삼 부문 1등이 바로 정관장입니다. 정관장이란 원료로 오직 모든 과정을 직접 관리하는 질 좋은 6년 근 홍삼만 사용하며 다수의 연구인력을 통해 우수한 제품을 만드는 홍삼 전문 브랜드입니다.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가격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는 홍삼농축액과 여러 원료를 액상 스틱 형태로 담은 제품으로 대중화를 위해 홍삼이 지닌 특유의 쓴맛을 중화시킨 건강기능식품입니다. 1박스당 10ml 용량의 홍삼 스틱 30포가 동봉되어있는데 한 달 분량이고 가격은 보통 최저가로 살펴보면 5~6만 원 수준입니다.

 장기간 섭취를 원하시고 다른 곳에서 구매하려니 믿음이 안 가고 오직 공식 사이트에서 구입을 원하신다면 낱개로 구매하면 7만 원이 넘는 게 보통이라 많이 차이가 나는데 6박스 세트로 구매 시 364,500원으로 박스당 6만 원대 구매가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성분

 건강기능식품을 구입할 때 중요한 것은 가격은 물론 어떤 성분과 원료를 첨가했고 각 성분 함량은 충분히 들어있는지 유무입니다. 이 제품의 핵심성분은 6년 근 홍삼농축액이며 여기에 부원료로 프락토올리고당 및 감초 추출물과 생강시럽 농축액, 프로폴리스 등이 함유되어있습니다. 정관장 홍삼농축액의 경우 무려 5가지 기능성을 지닌 복합 기능성 원료로 꼽힙니다.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복용법

 이 제품은 액상이 묽고 쓴맛이 좀 있는데 한약을 좋아하시면 모르겠지만 싫어한다면 거부감을 좀 느낄 수 있는 맛이라서 사탕을 항시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복용방법은 매일 하루 1포씩만 섭취하시면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며 피로를 풀고 하루를 활기차게 보내도록 돕기 때문에 밤이 아닌 아침 식후 드시는 게 권장됩니다.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효능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효능 같은 경우 면역력이 떨어져 있고 감기 등에 자주 걸리는 분들이 복용하시면 좋은 식품입니다. 홍삼을 섭취 시 면역세포가 증가하며 기능의 조절을 통해 면역력을 높여줄 수 있는 식품으로 식약처가 인증했습니다.

 홍삼 다당체 성분이 신체의 면역력 강화에 크게 관여하는데 이 성분은 신체의 면역 담당 대식세포 활성화를 통해 다양한 암세포와 함께 바이러스 및 세균 등 유해 미생물 사멸 인자들을 활발하게 분비시킵니다. 대식세포 활성화로 강화된 면역력은 감기와 독감 등 각종 호흡기 질환 예방을 돕습니다.

 홍삼은 평소 몸이 무겁고 지치고 피로한 분들에게 추천되는 식품으로 우리가 신체를 움직일 때마다 몸을 피로하게 만드는 물질인 젖산이 체내 쌓이게 되는데 이 젖산 및 각종 노폐물도 배출시키며 에너지원으로 작용하는 필수 아미노산의 저하도 방지합니다. 특히 행복 호르몬으로 불리는 세로토닌 생성을 촉진하여 스트레스를 풀고 피로도 개선을 도와줍니다.

 홍삼의 사포닌을 비롯한 여러 항산화 물질들은 혈관에 쌓인 혈중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 및 찌꺼기를 배출시켜서 혈관을 청소시키고 혈관을 확장하여 각 장기로 흐르는 피를 원활하게 만들어서 혈압을 낮춰 고혈압 예방을 돕고 동맥경화와 고지혈증 등 각종 혈관질환을 예방해줍니다.

 다들 알다시피 홍삼 속 진세노사이드 성분은 사포닌의 일종으로 매우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해주는 성분입니다. 이 성분은 유해 활성 산호를 제거해서 신체와 피부의 노화를 늦추는데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고 매우 강력한 항염 작용을 통해 악성 종양이 자라는 것을 억제하여 암을 예방하는 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효능 마지막 기능성은 바로 기억력 증진 효과입니다. 나이가 드시는 분들은 건망증이 심해지며 치매를 조심해야 하는데 이런 사람들이 먹으면 좋은 식품입니다. 실제로 알츠하이머 환자에게 홍삼을 먹인 실험이 있는데 인지력과 기억력이 훨씬 더 좋아지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부작용

 이 제품은 체질상 맞지 않는 분들이 섭취하시면 복통과 설사 및 두드러기와 가려움증, 불면증, 발진 등 여러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발열이 심하거나 감기에 걸리신 분, 땀을 많이 흘리시는 체질 등을 주의하는 게 좋은데 인삼에 비해서는 부작용이 나타날 확률은 꽤 낮습니다. 특정 약물을 복용 중인 사람 또는 질환이 있는 환자는 부작용을 조심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