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소식들

정관장 활기력 20ml 10병 16병 가격 효능

 우리나라에서 홍삼 브랜드 중 가장 인지도가 높고 판매량도 많은 정관장 제품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제품 중 하나인 정관장 활기력 20ml 10병 16병 가격 효능 등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부모님이나 지인의 건강이 걱정돼서 선물하고 싶은 분들은 잘 보고 결정하십시오.

 

 정관장 활기력 20ml 정보

정관장-활기력-효능
정관장 활기력 정보

 

 1. 정관장 활기력 가격 정보

 정관장 활기력은 명절날 부모님께 선물드릴 효도선물용 건강식품 중 가성비가 아주 괜찮으면서 고급스러워 보이는 제품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정관장 활기력은 1병에 20ml 액상이 들어있는데 주로 10병과 16병이 박스에 들어있는 제품들이 판매량이 많습니다.

 정관장 활기력 세트 20ml 10병 가격은 22,000원 수준에 구매가 가능하고 정관장 활기력 16병 가격은 최저가로 29,000원 근처에서 잘 찾아보면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1병이 1일 분량이니 사실 건강식품으로 보면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홍삼이 원료로 쓰인 식품으로는 이만한 가성비도 찾기 힘듭니다.

반응형

 2. 정관장 활기력 성분 정보

 정관장 활기력은 원료만 보더라도 가성비가 좋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우선 6년 근 홍삼농축액(5%)을 핵심 성분으로 삼았고 이와 함께 오미자와 구미자 및 대추, 생강, 황기 등 우리가 흔히 떠올리는 몸에 좋은 각종 한약재와 함께 비타민C를 첨가하여 제조한 홍삼액 드링크입니다.

 3. 정관장 활기력 복용 방법

 홍삼은 본래 기력이 부족하고 몸이 늘 피곤한 상태의 사람에게 추천되는 식품인데 그래서 늦은 저녁보다는 하루를 시작하는 아침 식사 후 섭취하는 게 가장 효과적인 정관장 활기력 복용법이라 하며 매일 1회만 1병씩 복용하면 건강을 챙기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정관장 활기력 효능 정리

 정관장 활기력 효능 같은 경우 사실상 홍삼농축액이 지닌 효능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우선 홍삼의 효능 가운데 대표적인 것은 진세노사이드란 풍부하게 들어있는 항산화 성분이 지닌 강력한 항암 항염 항산화 효과입니다.

 이런 항산화 성분은 우리 몸속에서 생성되는 활성산소의 억제를 돕고 세포를 젊게 유지시키는 역할을 해줍니다. 활성산소는 신체를 노화시키는 원인으로 꼽히는데 이 유해물질을 감소시키면서 노화방지를 도와주고 주름을 예방합니다.

 또 항염증 작용을 통해 관절염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성분으로 꼽히고 각종 염증에 의한 통증을 경감시키고 피부질환의 예방에도 좋을 뿐 아니라 암으로 변질될 수 있는 종양이 자라는 것도 방지해서 암을 예방하는 식품으로도 홍삼이 유명합니다.

 또 예부터 조상들은 홍삼을 먹으면 폐를 튼튼하게 하고 기관지를 개선하여 가래와 기침을 멎게 한다고 생각했으며 현대로 와서 홍삼 속 여러 물질들이 면역 세포를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준다고 밝혀졌고 강력한 항균 항바이러스 효과를 지니고 있으므로 감기나 독감 등 여러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 먹는 식품으로 꼽힙니다.

 홍삼 효능 중 빼놓을 수 없는 게 사포닌이 지닌 혈관 청소부 역할인데 이 성분은 혈중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춘다고 알려져 있고 이를 통해 혈관을 깨끗하게 청소시켜 확장시키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촉진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동맥경화, 고지혈증 등 혈관질환을 예방하고 심혈관 건강에 좋다고 합니다.

 홍삼을 먹는 가장 큰 이유는 아마 떨어져 있는 기력을 다시 보충하고 만성적인 피로를 해소하기 위해서라고 생각합니다. 홍삼을 섭취하면 우리가 움직이면서 활동을 할 때마다 몸 안에 쌓이게 되는 피로 유발 물질인 젖산을 억제시킨다고 알려졌고 에너지 생성을 통한 활력 보충을 돕는다고 합니다. 스트레스와 피로 해소에 효과가 큽니다.

 홍삼 속 성분들은 뇌로 향하는 혈액의 운반과 함께 산소와 영양분을 원활하게 공급하여 두뇌발달을 촉진하고 뇌기능 증진을 돕는다고 합니다. 덕분에 인지력 개선과 기억력 향상을 통한 치매예방 식품으로 꼽히는 것이 홍삼입니다.

 정관장 활기력 부작용 정리

 대표적인 홍삼 부작용으로 불면증과 가슴 두근거림, 홍조와 불안, 초조, 복통, 설사 등의 증상이 있으며 이런 증상들이 있다면 섭취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체질적으로 열이 많거나 고혈압 환자 및 감기로 인한 발열 증상이 있는 사람에게는 위와 같은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섭취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